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울 마포구 맛집 '서교참치'
    맛집소개 2019. 10. 23. 18:00

    서교참치 생선회

    홍대에서 무한리필로 즐기는 참치

    방문 후기

    괜찮은 집이었는데 지금은 폐업 보통~ 가격은 나쁘지않은데 맛은 글쎄 적당하다 맛은 일반참치집과 다를바없으며..리필해주는 시간이 좀 오래걸려서..인내심이 필요함. 룸과 스탠드테이블이 있고..매장이 꽤 크다.단체로 올경우에 적합하다. 홍대에 위치한 집 치고는 가격이 비싸지는 않으나.퀄리티를 기대하기는 솔직히 어렵다 실장추천메뉴 안시키면 종업원들 태도가 180도 바뀜...서비스 빵점. 불친절 참치 배터지게먹고싶다? 회식이하고싶은데 사람수별로 적당한가격에 끊고싶다? 추천합니다. 단 저희가 3명갔는데 좀 대충입고가서그런가 사케 2병째나오기전까진 버린느낌? 대충느낌? 있었습니다. 근데 3병째시키니까 서비스계속나오고 말동무도해주시고 나쁘지않았습니다 가볍게 친구랑 즐길수있는곳 가성비 짱 무한 리필 먹고 왔는데, 맛은 보통이네요. 참치 잘 먹는 사람 한번 가보면 좋을 듯 참치를 제대로 먹으려면 가야하는 곳 예약 전화를 하는데, 전화받은 여자분 (중년)이 말투부터가 예의가 없네요. 30초도 통화 안했는데 기분 나빠서 끊었습니다. 목소리가 어리다는 소리를 종종 듣는데, 상대편이 어리다고 판단하셨는지, 전화매너가 영 아니네요. 이춘복 참치집 맛도 괜찮고 분위기도 괜찮아서 회사에서도 종종가고 개인적으로도 즐겨가는 곳인데, 전화 받자마자 가고 싶은 마음이 싹 사라졌습니다. 전화받으시는 분 다른 분으로 바껴야 할것같습니다 . 그 외 접근성이나 맛 부분에서는 좋으니 전화예약하실 분은 기분 상할 것 미리 예상하고 하세요. (Google 번역) 최악의 음식은 내가 이제까지 한국에서했다. 냉동, 썩은 물고기. 그것을 피하십시오! (원본) Worst food i ever had in Korea. Frozen, rotten fish. Avoid it!!! (Google 번역) 나는 문에 서 스시 메뉴를 찾고 있었어요 난 내 친구 뭔가 큰 빚 때문에 가장 비싼 초밥 코스를 주문하기로 결정, 걸어와 내가 초밥 세트를 주문하고 싶습니다 소유자 아가씨에게 말했다. 그녀는 점심 시간 만에 사용할 수있다. 포커 얼굴을 미소 않았다. 무슨 저녁 식사를 위해 가장 비싼 메뉴 그녀에게 말했다 그녀는 참치 회 코스를 7만5천원 지적했다. 예 그녀는 미소를 지으며 바로 우리를 안내 바에서 ... 무한리필인데 3번째부터는 눈치보여요.. 양많음 참치회덮밥 시키면 2인분 같은 1인분나와요 love altang and albab menu!! 넘 맛있고 넘 많다!! 유명한 참치전문점이죠 평일 런치 개꿀 그냥그래 사장님이 따라준 사케가 괜찮네요 서빙해주시는 분들의 서비스가 아쉬운 가게 맞이 그닥 감흥이 없어요 좀 실망 앞에 클럽있어 구경하는 재미가 쏠솔함 참치는 느끼함 참치생각날때마다 가는곳 혼마구로가 거의 나오지 않아서 섭섭했음 서비스최고 무난해. (Google 번역) 좋은 (원본) good 헝대역 인근으로 접근성 우수, 무한리필 등 참치 먹고 싶을때 찾게 되는곳 인기가 좋아 줄서 기다릴때가 많다. (Google 번역) 에 의해 트레스 (원본) Tres von 회식장소로 굳 맛좋아여 가격대비 성능을 찾으시는 참치러라면 이곳을 추천 장사가 잘되는 곳은 재료가 신선함 대만족 장사가 잘 되는 데에는 다 이유가 있음 다좋아요 저렴한 참치회집 가끔 점심 먹으러 가는데 푸짐한 회덮밥(6천 원) 먹을 만 합니다.

    리뷰

    홍 대 참치 무한 리필이라 맘껏 먹고 온 서교 참치 여러 부운 안녕 하세요 홍 대 뷰티 블 로 거 다 미 입니
    이번에 먹 방 냠냠 해볼 곳은 홍 대 무한 리필 집으로 유명한 서교 참치 이날 사실 비오고 난리났었는데 참치가 계속 땡기더라
    저희는 테이블로 자리 이동 메뉴판 저희는 기본 (28,000 원) 와 소맥을 위해 소주, 맥주 함께 주문 참치 나오기 전에 기본으로 제공되는 것 들 무순, 백김치, 김, 초밥, 간장 새우, 회 무침, 죽 등등 간단하게 요기할 수 있는 것 들이 나 와 용 그렇게 먹다 보면 참치 느님 등장 우 앙 참치 사실 저는 꽝꽝 얼려 진 냉동 참치는 되게 싫어하는 편인데요 여기 서 교 참치는 진짜 참치가 부드럽고 입에서 그냥 녹더라구요
    소맥이 빠질 수 없져 >< 참치에 소맥은 기본 말아 주시고 이렇게 맛있게 냠냠 먹다 보면 참치가 하나둘 없어 짐 ... 짜 잔 그때는 또 리필해서 먹으면 되 져 이래서 참치는 역시 무한 리필 아끼지 말고 팍팍 먹 즈 아 그렇게 리필과 소맥을 반복으로 먹다 보니 1 시간이 흘렀더라구요
    캬 요것도 소맥이랑 먹으니 입에서 녹음요 그렇게 무한 리필 참치 집에서 배 터지게 참치 포식하고 왔습니다
    가격대비 진짜 좋았던 곳 50m NAVER Corp. 서교 참치 서울특별시 마포구 와우 산로 23길 35-3 상 세 보기 어제 폭풍우를 뚫고 엄마랑 홍 대 서교 참치 갔어요
    연차 쓰고 애매한 시간에 가서 엄마랑 둘이 오붓하게 참치 내장 젓갈 신기하게 참치 내장 젓갈이 나왔어요
    엄마는 계속 밥이랑 같이 먹고 싶다 하고 저는 참치 회랑 같이 먹으니까 간도 딱 맞고 맛있었어요
    참치 회 무침, 간장 새우 참치 회 무침이랑 간장 새우가 나오는데 간장 새우는 껍질이 벗겨져 나와서 먹는데 너무 편했어요
    회 무침 고운 자태의 참치 회 뱃살이랑 등살 그리고 갈 빗살 먹는 방법이랑 다 설명해 주세요 무순과 와 사비 올려 먹는 중 참치 회 진짜 입에서 녹아 녹아 정말 너무 사르르 르 르 르 륵 녹고 맛있어 먹는 중간에 초밥도 주셨어요
    참치 내장 젓 올려서도 먹어 봤어
    진짜 한판은 엄청 순식간에 끝냈어요
    항상 말씀해 주셔서 정말 맛있게 먹고 나왔어요
    참치 회 먹고 싶다 던 제동생이 생각났어요
    뭔 가 쫄깃거리고 씹는 감이 있었어요 지금도 침 나오네요
    사진 보는데 친구들이 여기 어디냐고 이 거 진짜 쫄깃쫄깃 하고 맛있었던 참치 껍질 진짜 이거 또 먹구 싶어요
    참치 내장 젓과 함께 정말 배불리 먹구 마무리로 우동까지 튀김도 깨끗하고 끝까지 맛있었어요
    룸 참치 땡길 때 동생이랑 아빠도 같이 또 가려고요 홍 대 참치 집으로 추천해요
    언제나 활기찬 홍 대, 젊음을 느끼며 참치 먹으러 가는 길 아이 신나 2 층에 위치한 서교 참치, 참치 무한 리필로 먹을 수 있어서 모임장소로도 좋은 듯 싶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