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울 은평구 맛집 '솔레미오 연신내점'
    맛집소개 2019. 10. 23. 16:37

    솔레미오 연신내점 이탈리아음식

    맛있는 즐거움과 젊음이 가득한 곳, 솔레미오 연신내점 입니다.

    방문 후기

    2인이서 세트메뉴 먹었는데 둘다 배탈나서 토나오고 고생스러워서 강력하게 비추천합니다. 간이 좀 안맞네요 착한가격과 중간 이상의 맛과 서비스

    리뷰

    가격이 정말 합리적이거든요 대조동 맛 집으로 오늘은 솔 레 미 오를 소개합니당
    파스타랑 리 조 또 등 런치에 이용할 수 있는 세트 메뉴를 시켰어요
    아래 메뉴판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정말 합리적인 가격으로 파스타를 즐길 수 있어요

    대조동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그럼 전 이만 며칠 전 친구와 갔었던 연 신 내역 근처 솔 레 미 오입니다.
    2 층 이에요 아기자기 한 인테리어의 솔 레 미 오. 예쁜 화분들이 많아서 기분이 좋았어요 평일 점심때라
    그런지 한산했습니다.
    엄청 저렴해서 놀랐어요.
    해 물과 닭 가슴살이 듬뿍 들어간 모듬 도리아 새우도 들어 있고 오징어, 홍합에 치즈도 올려 져 있어서 맛있어요
    [ 연 신 내역 맛 집] 파스타하면 솔 레 미 오♪ 연신 내에 3 년째 거주 중이지만 숨은 맛 집들이 이렇게 많은 줄 몰랐네요
    2 층이라 아이와 함께 오신다면 유모차는 두고 오는 게 좋다는 ^^ 머 털이 자전거 번쩍 들어 올라갔다 내려갔다 고생했다
    죠 전반적으로 가격대가 저렴해서 부담 없이 와서 즐길 수 있을 것 같아요
    고로 스윗맘은 연인 세트로 주문했어요
    ^^ 점심 시간대 단체 석 예약이 되어 있나 봐요

    미리 말하지 않았는데 유아용 식기를 가져 다 주시는 센스 ^^ 식사 중간 중간 불편한 곳이 없는지 부족한 건 없는지 살펴 주셔서 기분 좋게 식사했어요
    ^^ 베이컨 리 조 또 살짝 매콤한 맛이 감돌아 느끼함을 잡아 줘 훨씬 맛있었어요
    ^^ 분위기와 가격 모두 만족하는 연신 내 맛 집 솔 레 미 오♬ 스파게티 하면 솔 레 미 오 찾게 될 것 같아요
    제 점수는 요, 평범한 파스타 맛 어제 분명 친구가 다이어트한다고 카페로 직행하자 고 했는데 정신 차리고 보니 파스타가 먹고 싶다며 파스타 집 가 자고 하더라구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