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울 마포구 맛집 '버들골이야기 상수점'
    맛집소개 2019. 10. 23. 18:43

    버들골이야기 상수점 포장마차

    방문 후기

    안주 매우 싸다 무난한 포차 분위기의 해산물과 육회가 있는 술집 자리가 넉넉하진 않습니다 여사장님(?)의 서비스가 매우 좋습니다

    리뷰

    옥양은 대놓고 해물 성애자. 그래서 인지 해물 생각날 때면 연락해 오는 몇몇 친구들이 있는데요. 오늘 만난 친구도 그 중의 한명이랍니다.

    고 기를 워워 하는 건 아니고요. 고기도 물론 좋아라

    뭐. 군침 도는 메뉴가 많았지만 해산물 모듬 스페셜부터 주문하고. 기본으로 내시는 번데기와 토마토. 토마토에 설탕 뿌린 거 참 오랜만이에요.
    무려 리필도 해 주십니다.
    산 낙지가 먼저 나왔는데요. 해산물 모듬 스페셜에 포함된 구성. 꼬물꼬물 절단 산 낙지는 신선했어요.
    해산물 모듬 스페셜 38. 생 연 어회와 문어 숙회, 꽃 멍게, 돌 멍게, 가리비, 전복, 개불. 애정하는 한가지를 집중 공략해도 좋지만 이 친구와는 뷔페 스타일이 맞으니까 여러 가지 골고루 맛볼 수 있는 모듬이 좋아요.
    모듬 해산물 먹으면서 내내 옆자리 봤더니 테이블마다 메뉴가 다 다른 게 인상적이었어요.
    한가지 대표 메뉴만 유명한 게 아니라 골고루 맛있다는 의미로 봐도 될까요?
    소면 한 덩이를 낙지 볶음 양념에 버무려 개인 접시에 옮긴 다음 낙지, 채소 곁들여 먹기. 산 낙지 보다 통 통하고 큼직한 낙지라서 씹는 재미도 있고 포만감도 있고. 저희 주변에서 드시던 분들은 참 여러 가지를 다양하게 주문하셨는데요. 해 물 파전, 문어 무침, 두부 김치, 회 무침도 보였고 참소라 무침도 넘나
    먹음 직 스러웠는데, 메뉴 고민하는 새 품절된 상황 다음에는 고민하지 말고 여러 가지 주문해 맛봐야겠어요. 버들 골이야기 상 수점은 첫 방문이었지만 예전 회사 근처의 가로수 길 점은 몇 번 갔었는데 지점마다 약간의 차이는 있겠지요?
    갠 적으로는 상 수점이 더 만족스러웠습니다.
    서비스 속도가 빨랐던데 가산점 신사동 가로수 길 버들 골이야기 방문기 https: //blog .naver .com /ok3171 /220754407156 신 사동 술집 해물 포차 버들 골이야기, 제철 해물 모듬에 술술 술 워낙에 옥 양이 해물 성애자 이긴 했지만 요즘은 거의 이틀에 한번 꼴로 먹나 봅니다.
    역시 클라우드 슈밥의 4차 산업혁명 콜라보의 시대를 온몸으로 체험할 수 있었던 포차였습니다
    배가 고파서 닭똥 집도 시켰어요.
    골뱅이 소면을 생각하며 비슷하게 나올 거라
    생각했는데 뜨겁게 나와서 좀 실망했어요.
    멋대로 생각하고 멋대로 실망하는 저에요....... 안주가 맛 잇으니 추천 드려요 단점은 화장실은 밖에 잇고 줄 서야 하니 참고 하세요 그래도 사람이 많다는 게 함정 금요일에 퇴근하고 집에 와서 뒹굴뒹굴 시간 보내고 밤 늦게 티비로 영화도 보내고 뭔 가 알차게 시간을 보낸 것 같은데도 벌써 토요일이라는 사실이 이상하게 아쉽기만 하네요,
    ( 월요일에 맞을 일 폭탄 때문인 건가)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