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울 중구 맛집 '가츠라 명동본점'
    맛집소개 2019. 11. 12. 02:04

    가츠라 명동본점 일식당

    명동일식 가츠라 음식 기본에 충실한 돈까스 라면 전통 일본음식점 [가츠라] 는 교토 시내의 명소로 국내에는 2000년 3월 서울명동에서 일본 [가츠라]의 컨셉과 운영노하우를 그대로도 전수받아 오픈하게 되었습니다. 블로거의 맛집 평가단들의 호평과 사랑을 받아 -줄을 서는 명동맛집 가츠라- 로 성장했습니다. 일반 일식집이 아닌, 일본 전통풍의 차별화된 공간과 최고의 요리사들의 실력을 맛볼수 있는 가츠라. 명동가츠라는 일본 대중음식을 즐길수 있는 일반석 과 가츠라 코스메뉴 및 사시미정식등 각종 모임과 연인들의 데이트, 접대, 비지니스, 상견례등을 위한 개별룸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방문 후기

    멀리서 수고롭게 찾아와준 고마운 친구들과 함께 점심식사를 하러 온 곳입니다. 평소 북적이는 명동의 맛집답게 식사시간 즈음에는 늘 붐비는 곳인데 이날은 점심시간을 살짝 벗어나기도 했고 때아닌 진눈개비가 내려서인지 비교적 한산했습니다.(손님이 없다는 의미가 아니라 웨이팅이 없었다는 의미입니다.) 원래는 회종류를 먹을 예정이었는데, 점심시간에는 회종류는 안된다고 합니다.(이집을 꽤 오래다녔는데 점심에 회를 먹으로 오긴 ... (Google 번역) 나는 내가 먹은 것에 대해서만 글을 씁니다, 도코츠라면. 일본 어딘가에서 맛있는 것을 맛보고 싶다면 주문하지 마십시오. 나는 그들이 인스턴트라면을 제공하고 있다고 생각하고있다. 큰 끓는 냄비없이 돈코 츠 수프를 만들 수는 없습니다. 칭찬하기 위해, 나는 그들이 세트 메뉴로 5 개의 초밥을 더한다라고 생각한다. 라면을 제외하고, 초밥은 ok이었다. 그리고 donkatsu는 맛 좋게 보였다. (원본) ... 히레까스가 부드럽습니다 점심메뉴로 먹은 히레가츠 정말 부드럽고 맛있고 푸짐했어요 일본(日本)여행 때 먹던 그 맛이네? 가츠라(かつら)는 명동에서 조그마한 점포를 운영하면서 그 역사가 시작되었습니다. 일본대중음식과 사케(일본 청주)전문점으로 일본식 맛과 본사의 신뢰도 높은 지원으로 광고없이 입소문 만으로 10년 이상 운영되는 브랜드 입니다. 바삭하게 잘 구워진 돈까스가 일품임 모듬까지 추천합니다. 사케랑 굴튀김먹기좋음 점심은 별로에요. 구석에 숨어있어 잘 찾기 힘든 곳입니다. 가츠라라는 체인이 여러군데 있는데 알고보니 본점은 이곳이었습니다. 여기가 본점인가 할정도로 규모가 아주 크지는 않으나 맛있습니다. 기본 생맥주가 기린이치방시보리여서 가볍게 먹기엔 다소 부담스럽긴 합니다만 반주로 한잔씩은 좋습니다. 맛있고 좋아요

    리뷰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