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울 양천구 맛집 '교촌치킨 오목교점'
    맛집소개 2019. 10. 30. 14:01

    교촌치킨 오목교점 치킨,닭강정

    교촌치킨 오목교점을 방문해주신 여러분 진심으로감사드립니다. 항상 고객님께 최고의 맛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있습니다. 정직과 신뢰를 바탕으로 꾸준히 연구노력하는 업체로 거듭나고자 새롭고 차별화된 메뉴를 개발함으로써 브랜드의 가치를 극대화하고있으며 이를 통한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고객님의 변함 없는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더 좋은 맛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며 고객님의 건강과 행복을 책임진다는 사명감을 갖고 더욱더 발전해 나아가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많은 경험과 풍부한 노하우로 최선을 다하여 대한민국 최고의 1등 브랜드로 만들겠습니다. 지속적인 애정과 관심으로 지켜봐주시고 많은 성원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영업시간 : 12 :00 ~24:00 (연중무휴)◈ ◈ 배달지역 : 목1동.신정2.6.7동.양평동2가 ◈

    방문 후기

    좋아요 좋아요 (Google 번역) 좋은 (원본) Good

    리뷰

    이렇게 놓여 진 치킨 정 직함이 아니면 담지 않겠다는 읽기만 해도 멋진 마인드 이렇게 꽉꽉 차 있는 교 촌 치킨 메뉴 포장이네요

    매운데 계속 들어 가요 저번에 먹었다가 포기했던 타 치킨 집이 있는데 이것도 포기할 만큼의 매 움이였지만 그래도 포기하기 싫더라구용 결국 다 먹었어요

    교 촌 치킨 메뉴 포장으로 알게 된 교. 촌의 안심철학 3가지 교 촌 전용 무에는 빙초산, 삭 카 린 나트륨이 없고, 모든 제품에는 L- 글루타민산 나트륨 ( 화학 조미료) 가 없다고 하네요
    그래서 이렇게 더 깔끔하게 맛있었나 봐요

    audi a6, audi a7, audi a5, audi a4 외에 아우 디 전차량 견적 받아 용*_* 어디서 테이크 아웃해 왔는지 모르니까 오빠 일하는 곳이랑 가까운 곳으로 찜 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희가 갔던 교 촌 치킨 오목 교점을 소개할께요
    교 촌 치킨 오목 교점은 배달 손님이 짱짱 많더라구요.
    사진으로 봐도 깨끗하네요
    가장 중요한 메뉴판 입니

    조금 짠 맛이 있는데 교 촌 치킨은 원래 조금 짠 것 같아요.
    후라 이드는 원래 맛있구요
    허니 시리즈 나왔다고 하네요
    ^^* 교 촌 치킨 지도와 링크 걸어 둘께요
    시험 끝나구 기대 하세 유 오늘은 제가 교 촌 치킨을 시켜 먹었는데 오늘 저녁은 치킨이 닭 배그 ㄱ?( 이제 셤 끝 났르니 깐.. 배 그나 해야 지유..) 녜 치킨 이에 용 허니콤보 를 시켰는데 저는 치킨 네네 치 킨 교 촌 치킨 처갓집 양념 치킨 굽네
    ( 헉 다 먹네) 죄송 콜라가 ‘ 앙증’ 맞네요
    저는 허니콤 보시켰는데 먹다 보면 물리잖아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