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울 강서구 맛집 '우리둥지 신방화역점'
    맛집소개 2019. 10. 30. 12:49

    우리둥지 신방화역점 떡볶이

    국물떡볶이와 수제튀김 그리고 생맥주가 있는 분식카페 입니다.

    방문 후기

    먹을만한 음식이 다양한 곳. 저렴 하고 맛있으니다. 모임장소로 추천하고 싶어요. 무난한 가격에 무난한 메뉴 뷔페식이라 샤브샤브 외에도 다양한 음식을 먹을 수 있다 그저 그럼 그냥 부페 샤브 샤브샤브집에 야채 무한리필로는 괜찮아요.. 그 외에 초밥이나 튀김류는 맛없었어요 .. 주말엔 줄이 길어요.. 애들과 같이 가기 좋습니다. 배불렁 주말웨이팅시간이 길어요~ 동네 서 야채 맘껏 먹고 싶을때 가는 곳 진짜 깔끔하고 가성비 최고의 매장인갓 같아요. 나쁘지않음. 가족들과 식사하기에 무난한 장소입니다. 가성비 끝판왕! 저녁시간에 가니 음식들이 다 말라있어서 좀 그렇긴 했으나 맛은 그럭저럭 음식 맛이 보통 이상입니다. 편 하고 넘좋아요 가볍게 샤브샤브 깔끔하고 좋아요 맛있어요 저렴하고 또한 싱싱해요^^ 좋아요 맛있어요 ♡ 엄청 맛있구요, 피자 포장은 8,000원입니다. But(하지만) 주말이나 식사시간은 좀 피해서 가야 합니다. 음식 종류도 많고 음식맛도 좋고 깨끗합니다.주차장이. 좁고 차가 많아 좀 불편했지만 식당은 만족입니다 음식이 깔끔하고 맛있네요. 크리스마스 이브에 갔는데 바닥이 펑펑거림. 주차장3시간 무료 음식 샤브샤브 깔끔하고 커피 맛있어요 12번 정도 갔는데 이제 먹을게 없어요~ 새로운 메뉴 필요 매우 시끄러움 샐러드바 푸짐합니다~ 주말에는 사람이 많아 기다림 괜찮아요 맛잇엇어요 샤브샤브와 간단한 뷔페 스타일의 식당입니다. 신방화역 5번 출구에 위치해 있어요. 식당 실내가 좁지 않고 식사 후 먹을 수 있는 과일을 포함한 약간의 디저트가 구비되어 있어요. 그리고 월남쌈을 만들어 먹을 수 있습니다. 그때그때 다른것같아요... 오늘은 연어초밥이 넘 비려서 못먹었다는..... 연어초밥겁나 좋아하는데..... 대체로 제입맛에는 거의다 맞는것같아요. 맛있는 점심 드세요~~~ 음식 콩으로 만드는 찌게 전문점이고 대중음식점 가격대비 맛도 좋고 가족들과 즐기기에 좋네요 가족들 친구나 친지들 다들 만족해 했읍니다. 집에 손님들이오면 자주가는곳입니다. 가시는 분들 마다 다 만족했읍니다 저또한 위에 부담이 없어서 정말 좋아하는곳입니다. 셀러드 빠도 마음에 들기도 하고요 기본이 되는 샤브샤브 외에도 맛있고 괜찮은 샐러드바의 음식들이 제공. 무료 와이파이 제공.

    리뷰

    둥지 떡볶이 + 순대 + 김 말이 + 쿨 피스 원래는 여자친구와 함께 용인 경마장에 가려 했지만 내가 목 디스크로 하루 종일 아파서 그녀가 직접 우리 집 근처까지 와 주었다.
    쿰 척 쿰 척 우리 둥지 신 방화 역점 가격표 우리는 네이버 검색을 통해 알아본 ' 우리 둥지' 분식집에 들어갔다.
    둥지 떡볶이( 치즈 토핑 추가) 와 순대, 김 말이, 쿨 피스를 주문 (11,000 원) 하고 음식이 나올 때까지 여느 님이 디스크 걸린 내 목을 주먹으로 다져 주셨다.
    그리고 우리 둥지 분식 맛은 그냥 모두가 잘 아는 그 맛있는 분식 맛이다.
    50m NAVER Corp. 우리 둥지 신 방화 역점 서울특별시 강서구 마 곡 중앙 5로 81 에스비 타운 상 세보기 안녕 하세용 주니네 동네에는 마땅히 갈 만한 떡볶이 집이 없어용
    그러던 중에 새로 생겼다는 떡볶이 집을 찾았는데, 약간 떡볶이 카페 같은 곳이 여요 우리 둥지 홈페이지 출처 제목은 우리 둥지입니다
    그 아래 써 있는 수제 튀김 국물 떡볶이 라구 써 있지요 요기는 국물 떡볶이를 하는 곳이 고요, 제가 이끌려 간 이유는 바로 수제 튀김입니다.
    우리 둥지 홈페이지 출처 메뉴는 요러해요
    저희는 둥지 세트 2 인 (12,900 원 )으로 주문했어요.
    구성은 떡볶이+ 순대+ 어 묵 1 꼬지+ 수제 튀김+ 쿨 피스입니다
    카운터에 가서 주문을 하고, 진동 벨이 울리면 다시 받아 와야 하는 시스템인데 떡볶이 먹으러 가서 좀 번거롭긴 하죠
    첨에 들어갔을 때는 어린이 한 가족만 있었는데 어느새 가득 차 고요, 다 어린이가 있었다 능 우리만 어르니 세팅하고, 음식이 나왔어요
    그냥 무난한? 저는 순대를 좋아해서 맛나게 먹었어요
    튀김이 수제 튀김인데 진짜 큽니다.
    저렇게 한 줄이 하나로 나 와요 튀김은 왕 김 말이, 오징어, 고구마, 만두 요렇게 나오는데요 백번 말해도 모자를 정도로 튀김이 정말 맛있었어요
    요기는 맥주도 파는 곳이에요
    맥주랑 먹을 때 안주로 튀김 가격은 무 난 무난하지요?
    포장도 많이들 하고요
    하니 참고 하세용 아 그리고 신 방화 역에 사는 분들은 여기가 어디 있지 궁금할 법도 하실 텐데 혹시 5번 출구 지나다니실 때 분홍색 게임기 앞에 어린이들이 옹기종기 모여 있는 거 보 신적 있나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