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울 중구 맛집 '만포막국수'
    맛집소개 2019. 11. 19. 00:52

    만포막국수 만두

    만포만두로 개명하시고 성수동에 지점

    방문 후기

    맛있어요 불친절.. 음 맛있었어요. 에어콘 넘 세게 틀어서 추웠어요. 8천원이었는데 비싼편인듯요. 맛나요 오래된 옛날 맛집 건강하고 즐거운 맛 비빔 보다는 물막국수를 좋아합니다. 이집 물막국수 맛이 좋습니다. 이북식 닭백숙도 담백하고요. 푸짐한 양~~ 깔끔한 맛~ 찜닭위에 올려진 실파가 질기지않고 닭과 같이 먹으니 조합이 좋네요~ 막국수 온면 만두 찜닭 모두 맛이 좋고~ 특히 뭐든 찍어먹어도 맛있는 소스가 좋네요~ 주차공간은 조금 협소하지만 사장님이 잘 안내해주시네요~~ 막국수 맛없음 양념이 진하고..만두국은 만두가 냄새남 막국수에 설탕을 들어있지 않아 좋다. 동치미 국물을 부어먹으면 적당한 맛이 난다. 여름이면 생각나는 곳이다.

    리뷰

    가게 이름은 만포 막국수 인데... 막국수 땜에 알게된 곳이 아니라...
    암튼 만두는 정말 괜찮음. 만포막국수 서울특별시 중구 동호로14길 2 상세보기 6월에 다녀온 만포막국수 여기는 내가 다니던 직장 근처에 있는 맛 집이에요.
    만포막국수 서울특별시 중구 동호로14길 2 상세보기 연애할 때 애플하우스, 새벽집, 다음으로 자주 오던 곳이죠 언제부턴가 질려서 안 왔는데 굉장히 오랜만에 방문했네요
    사실 잠시 복직했을 때 길 건너 진남포 면옥에 갔었는데 (수요미식회 맛집) 나에겐 만포막국수가 더 애정이 가네요.
    나의 추억의 맛집 만포막국수 그리워질 때 다시 와야겠어유 18.06.05 찬중이의 강력 추천으로 함께 간 약수역 만포막국수 이름은 만포막국수인데 유명한 메뉴는 이북식 찜닭 약수역 1번출구에 나와서 직진하면 보이는 골목에 바로 있는 이곳 들어가 봅시다 더우니까?
    만포막국수 메뉴판입니다
    더위가 시작될 무렵 들렀다가, 더위가 한창 기승을 부릴 때 다시 들른 만포막국수의 찜닭 상태는 참 많이 달라져있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