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울 종로구 맛집 '만수옥'
    맛집소개 2019. 12. 8. 03:36

    만수옥 한식

    설렁탕과 해장국이 정말 좋은 천상 해장집 이곳 안국동에서 40년 이상 설렁탕을 전문으로 영업해 온 설렁탕 전문점입니다. 대표 메뉴인 설렁탕을 주문하면 진한 사골 국물에 양지 수육과 소면, 송송 썬 대파를 넣고 보글보글 끓는 채로 뚝배기에 담아 내어주지요. 도가니탕과 수육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방문 후기

    설렁탕 국물 진하고 수육도 일품이였음 진설렁탕이 맛있는데 값이 주식당으론 약간 비싼곳 드셔보세요. 깔끔하고 진한맛. 굿 저녁을 먹으러 가면, 손님이 줄어서 안타까움 특별하지 않다. 설렁탕이 특별할 게 있겠냐마는 김치도, 설렁탕도 모두 그랬다. 한 끼 식사로는 저렴하지도 않다. 설렁탕 뿐만 아니라 김치, 깍두기도 상당히 맛있는 집. 오래된 집이지만 내부는 매우 깔끔하다. 오래되었다고 들어서 친구들과도 가고 가족과도 가봤지만 나쁘지 않지만 그렇다고 특별한 것은 없는 맛이다. 그리고 좀 비싼 편이고... 수육 확실히 맛있습니다 수육 술국 다 맛있습니다. 서울식 꼬릿한 설렁탕과 수육

    리뷰

    설렁탕과 해장국은 포장도 되네... 서촌에도 유명한 설렁탕집이 있는데 한옥마을 인근에는 오래된 설렁탕집이 남아 있는것 같다. 만수옥 카운터에서 계산을 해 주시는 분이 연세가 많으시네... 연세가 많이 드신 할머님이신데 주인 같으셨다.
    오늘 소개할 식당은 1969년에 오픈해 이제 50년 전통을 향해서 달려가고 있는 안국역 맛집 만수옥이라는 설렁탕 전문점이다.
    안국역에 위치한 만수옥 예전에 방문하고 싶었지만 촛불 집회 때문에 이 동네 길을 막는 바람에 허탕을 친적이 한두번이 아니다.
    안국역 맛집 만수옥은 자리에 앉자마자 한 그릇이 뚝딱하고 나온다.
    안국역 맛집 만수옥 이제는 50년을 향해 달려가는 식당이다.
    만수옥 - [재동] 평일 아침 해장으로 들러준.. 안국역의 완벽한 해장국 맛집.. 2016년 3월 29일 심하게 일찍 눈이 떠진 평일 아침.. 출근전에 이집 해장국이 생각나서 아침을 먹으러 방문... hjjhlee.blog.me 얼마전 찍은 맘에 드는 간판 사진.. 분위기 있다..
    원래는 만둣국을 먹으려고 했는데 영업을 마감하셨다고 해서 발길을 돌린 곳은 설렁탕집 만수옥. 1969년에 오픈했으니 벌써 횟수로는 50년에 가까운 노포... 영업시간과 휴무 참고하시고...
    안국동을 대표하는 노포 중 하나인 만수옥... 안국 일대면 관광객들도 심심치않게 올텐데 이 정도의 맛이라면 외국인도 충분히 좋아할만하겠다는 생각이... 가격이 전보다 오른 것이 아쉽지만... 삼겹살도 많이들 드시는 거 보니 삼겹살도 괜찮을 것 같군요.
    신정, 설날, 추석, 여름휴가만 휴무. 02-763-1447 안국역 바로 옆에 위치한 설렁탕 전문점, 만수옥 since 1969 약 48년 전통의 내공을 가지고 있다.
    [쭌의맛집 1787] ▲ 만수옥, 앞에 주차공간 3-4대 정도.
    서울 해장국 맛집.. 만수옥.. 이곳입니다..
    서울 해장국 맛집 만수옥의 해장국.. 선지가 들고..
    서울해장국맛집 만수옥.. 잘 먹고 나왔습니다.. 만수옥 서울시 종로구 재동 107-1 02-763-1447 522시 with 비오는 일요일 아침 아내 도가니탕 14000 해장국 9000 설렁탕(포장) 10000*2=20000 맛과 매장분위기 모난 점이 보이지 않는 곳 편안하게 식사했다
    안국역에 만수옥이라고 아주 아주 오래된 설렁탕집이 하나 있습니다.
    장인어른은 서울 토박이.....더욱이 한 지역에서만 오랫동안 사셨더니 만수옥을 추천해주시더군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