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경기 남양주시 맛집 '김삿갓밥집'
    맛집소개 2019. 12. 8. 06:54

    김삿갓밥집 한정식

    쌈까지 33가지찬이나오는 삿갓정식 김삿갓 밥집은 삿갓안지기가 모든 음식을 직접 조리해요~^^ 고급지고 화려하지는 않지만 맛과 정성만큼은 자신있는 그냥 평범한 식당이에요. 매일 30찬이 넘는 찬들은 믿음과 신뢰로만 조리하죠~ 김삿갓밥집의 또다른 매력은 눈과 입이 동시에 즐거워야 한다는 신념으로 운영해요. 하여, 30여찬의 음식은 정성과 신뢰가 가득담긴 맛이여야 하고요. 30여찬은 눈으로도 만족스러워야하고, 식후 오감까지 만족스러워야 다양한 소재들이 많아요~^^ 기본적으로 셀프코너에는 9시간 이상의 조리시간으로 만들어진 식혜가 항상 준비되어 있고요. 추억의 달고나만들기 체험장도 있어요. (현재는 지난 2017년 1월 안전사고로 재발사고방지 방안수립 후 재개장하려고해요.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그리고 서로 웃음짖게 만드는 정원에 설치한 "당신의 뱃살 안녕하십니까?"^^ 동행한 사람들과 웃음한번 크게 웃자고 만든것인데 일부 고객님 죽기살기로 애쓰시는 모습보여주실때마다 주변사람들에게 더없이 행복한 웃음을 주기도 하죠~^^ 이렇게 건강한 맛과 재미가 공존하는 곳이 김삿갓밥집이니 꼭한번 방문해주세요.^^ 실내외 요소요소 재미난 삿갓내외의 이야기도 있구요. 말씀 드린김에 최근(2017년) 어린 늦둥이까지 네자녀를 보육하면서 모든음식을 도맡아 하는 삿갓 안지기를 위해 매주 월요일 휴무 단행한것도 양해 부탁드려요.^^ 삿갓내외는 동갑내기면서 이제 갓 오십!ㅋㅋ 힘에 겨울때도 있지만 언제나 초심을 잃지 않으려 합니다. 때로는 삿갓내외도 사람인지라 잠시 초심을 져버릴때도 있을거에요. 그때마다 따끔한 충고 잃지 말고 전해 주세요. 찾아주시는 고객님 언제나 늘 꼭 행복하시고요. 김삿갓 밥집은 지상파, 공중파, 블러그, 페북, 인스타 등 인위적인 광고없이 오늘날 많은 분들의 사랑 너무너무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고요. 정직하게 늘 따뜻한 마음으로 대하듯 음식으로 대하노니 그마음 그정성 변함없고자 늘 성찰하고 자성하며, 겸손하게 고객님 한분한분 맞이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삿갓지기 올림

    방문 후기

    음식이 맛갈나게 좋았네요 친절하고 보기드문 보물같은 음식점 입니다 기다리는게 싫은 사람은 비추합니다 예약은 안되고 오전11시반에 오픈 30가지 찬이 나오는데 젊은부부는 올만한곳 어르신들오시기에는 글쎄~ 암튼 와보고싶었던 곳입니다^^ 기본찬 25가지 저렴한 음식값에 맛도 좋음 한가지 아쉬운건 번호표받고 기다려야 한다는것ㅎ 13,000원에 즐기는 진수성찬 수도권에서 한정식을 가장 저렴하게 즐기는 방법! 대기는 약간 있지만 그만한 가치가 있음 ^^ 토요일 오후5시에 방문해서 대기 30분 정도- 만족스러운 식사 하고갑니다. 분위기 가격 맛 좋음 가성비 최고? 하지만 가족 외식으로는 제격 브레이크 타임 3시부터 5시까지 알고 가셔요 이스굿 인상적인 첫 방문이었음ᆢ 풀떼기만있어서 젓가락이 방황할지도 모른다는 주인장의 글귀가 유머가득한 집!

    리뷰

    [김삿갓밥집] 주말에는 웨이팅이 어마어마한 곳이라더라구요
    김삿갓밥집 경기도 남양주시 경춘로 1158 상세보기 매일 11:30 - 20:00 영업시간 매일 15:00 - 17:00 브레이크타임 월요일 휴무 김삿갓삿갓 비오는날 이라서 차타고 슝 브레이크타임 있다고 해서 (3시5시까지) 열기전에 올려고 했는데 좀 일찍도착 했어요
    후딱먹고 나옴 대기 많은 곳은 빨리먹고 나가야하는 느낌이 들어서 저도모르게 후다닥 했나봐용 나갈깨보니 셀프 후식 코너가 있네용 나가시기전 식혜드시고 가셔요 회사 워크샵하고 집으로 돌아오는길 오라버니가 픽업오신다하여 따로만나 먹으러 간밥집 김삿갓밥집 언제이런거 서치해오신건지..
    꽃과 사람만 있으면 어느각도에서 찍어도 잘나오는 듯 그러나 울엄마의 사진솜씨는 정말 100장 찍어야 1장 정도 걸리는 듯 뭐 엄마랑 이모가 행복하다면 저도 행복하겠죠^^ 그래도 소심하게 셀카 남기기 진짜 마지막 까지 알차게 사진찍기 그래봤자 30여분 이제 핫도그 먹으로 갑시다 핫도그 기다리면서도 계속 사진찍기 두물머리 명물 연잎핫도그 바삭바삭 식감이 죽이지 이거 다 먹으면 디게 배부른데 우리는 또 밥먹으러 남양주에서 그렇게 유명하다는 김삿갓밥집 전날 페이스북에서 보고 나중에 갈까 했는데 바로 갔다.
    포스팅에 대한 열정 칭찬해^^ 여기서 이모 환갑잔치 하고 가자며 농담들이 오가고 숟가락과 젓가락이 오가고 결론은 그냥 한 번 호기심에 가볼만한 곳 여기까지 포스팅 끗 180613 일기 (김삿갓밥집, 남양주 나인블럭 등) 부제 : 역시 차를 사야 해.... 헠헠.... 오늘은 오랜만에 민서랑 노는 날 ㅅ 민서 차 타고 놀기로 했다.
    운전 무서워서 못하는 민서를 위해 운전은 내가 함 차종은 모닝 후방카메라 없어서 걱정했는데 다행히 하루 종일 주차는 잘함 아침에 민서네로 가기 전에 항상 투표하던 동사무소로 갔는데 웬 열 투표하는 곳 바뀜... 이래서 미리미리 투표 장소를 알아봤었어야 했는디 그래서 우선 차 끌고 민서 먼저 투표하러 가고 그 뒤로 나 투표하는 곳으로 가서 투표하고 옴 급하게 나오느라 손등에 도장 찍는 것도 까먹고 투표확인증 받는 것도 까먹음 헠헠.. 민서 손등에 번진 도장 자국으로 투표 인증쓰 그리고 남양주 김삿갓밥집으로 점심 먹으러 출발쓰 기아차가 대체로 그런 건지 브레이크 조금만 밟아도 급정거, 엑셀 조금만 밟아도 급발진 이런 느낌 이 날 운전하면서 급브레이크 오지게 밟은 듯 지금까지 운전 한 날 중에 진짜 제일 스펙터클 하게 했다 만약에 옆에 민서 말고 호들갑 떠는 애 앉았으면 백퍼 사고 났을 각 무튼 선거 날이라 사람 많을 거 예상하고 오픈 시간보다 일찍 왔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대기번호가 14번이었음 대박 쓰... 참고로 오픈 11시 30분임 식사 메뉴는 요렇게 우리는 보리밥 정식 먹기로 했다.
    남양주 가성비 좋은 맛집 김삿갓밥집 남양주 한정식 소개할게요.
    김삿갓밥집 가격 삿갓밥상 / 보리밥 / 정식으로 이용이 가능해요.
    정신을 차려보니 상다리가 휘어지게 준비된 김삿갓밥집의 30찬 한정식 구성 메인메뉴가 보쌈이라고 되어있긴 한데 찌개도, 생선도 따뜻하고 맛있었어요.
    출발이 늦어져 서울서 춘천 가는 길에 있는 밥집을 찾아보다 김삿갓밥집으로 낙찰. 1시 좀 넘어 도착했는데 우리 앞에 12팀 대기 중. 실내에도 대기 장소가 있는 것 같고 실외에도 천막 및 의자가 준비되어 있다.
    남양주 맛집 김삿갓 밥집 강력 추천합니다
    하... 다시 운전대 잡고 두물머리로 안전, 안전 와 씨 보리밥 먹구 방귀 끼고 싶네 남양주맛집/남양주한정식 : 김삿갓밥집 ♩ 지난 토요일 미세미세는 안 좋았지만 날도 봄날이고 코에 바람 넣으러 가고 싶어서 서울변두리로 검색하다가 발견한 밥집이예요
    앞으로 남양주 드라이브 코스에 김삿갓 밥집은 필수코스로 넣어야 할판 나 너무 좋아하네 알럽 김삿갓밥집 왜냐면 다 먹고 나서도 속이 더부룩 하지 않고 편안했다
    김삿갓밥집에서 내가 감자떡을 못 먹었으니 한옥카페 고당와서 가장 유명한 시루떡을 먹었다
    예전에 고당왔을때는 너무 배가불러서 안먹었는데... 오늘은 감자떡을 못먹은 것이 너무 아쉬워서 꾸역꾸역 오랜만에 아침 일찍부터 움직여서 남양주 드라이브 코스를 돌아다니며 맛집이랑 분위기 좋은 카페 돌아다니니 진짜 좋더라 꼭 다시가야지 삿갓정식먹으러 여러분 안녕 녕뚜왔어욥:) 남양주 맛집 김삿갓 밥집 영이 결혼식 다음날. 아침부터 전날 뒷풀이로 얻은 쓰린 속을 잡고 아잉 나 만취인멜로디를 찍고있는데 남양주로 밥 먹으러 가자는 대디매미의 말씀. 한달에 두세번은 엄빠랑 꼭 남양주로 외식을 하곤 하는데 요즘 아이템이 너무 떨어져떠요 (ू˃̣̣̣̣̣̣︿˂̣̣̣̣̣̣ ू) 나는 요즘 아는데 없어 어디 아는데 있어?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