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울 용산구 맛집 '감베로니'
    맛집소개 2019. 11. 13. 19:09

    감베로니 이탈리아음식

    남영역 인근에 있는 이탈리안 레스토랑입니다. 가게 곳곳에 주렁주렁 조롱박과 말린 옥수수 등을 걸어 둔 컨트리 풍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곳입니다. 스파게티나 돈까스 등 단품 메뉴도 종류가 다양하긴 하지만, 세트 메뉴가 구성이 잘 되어 있지요.

    방문 후기

    5년 단골입니다. 항상 설거지 하고 나오는 곳... 날치알크림스파게티 추천드립니다! 가성비 짱~ ^ ^ 숙대입구역7번출구 경양식집 느낌, 가격 부담없고 음식 괜찮아요. 연애할때부터 갔었으니까 벌써 17년이 넘어가네요. 오늘도 둘째 딸과 데이트하면서 여기 들렸네요. 친절하신 사장님, 맛있는 식사^^! 정말 모두가 최곱니다~~~ 옛날생각나는 경양식집. 맛, 가격, 양 무엇하나 빠지지 않아요! 적당한 가격과 가격에 비해 괜찮은 음식, 편안한 분위기와 친절한 사장님, 불친절한 직원 ㅋㅋㅋㅋ 인테리어가 세련되진 않지만 아늑하고 옛스럽습니다 저렴한 가격에 맛있는 음식을 파네요 런치세트도 추천합니다 직원분들도 상냥하고 분위기좋아요

    리뷰

    2018. 02. 21 감베로니 맨날 출근할때 지나갔는데 이번에 드디어 가봤어요
    요런 골목이 보이시면 들어가세용 쭈욱 들어가시다 보면 왼쪽에 감베로니가 있어요^^
    그 음식점들. 그래도 여기 이렇게 숙대 앞에 숙대 맛집 감베로니가 남아있어줘서 고맙습니다.
    단골도 많이 형성된 것 같은 숙대맛집 감베로니.
    17년 전통 파스타집이래요 > 나름 괜찮았던 곳. 남영역 파스타/남영역 감베로니 회사를 다니면서 점심은 90프로 한식을 먹었는데 양식이 땡겨 추천받은 파스타집에 가게되었어요
    감베로니 오래된 스파게티 집인게 물씬 풍기는 감베로니 내부는 전체적으로 따뜻하고 아늑한 느낌이 났습니다
    + 감베로니의 평점을 매기자면 5점 만점에 3.2점을 주고싶네요
    블로거 모드로 리뷰를 작성해 보겠습니당 감베로니 OPEN 10시 이후 하지만 면을 뽑아야해서 11시 이후에 오시는 것을 추천드려용 그리고 12시부터는 주변에 회사원들이 많이 오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