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울 마포구 맛집 '카시'
    맛집소개 2019. 11. 13. 20:03

    카시 이자카야

    모츠나베와 맛있는 음식이 있는 연남동 술집

    방문 후기

    모츠나베가 먹고싶어 갔던 곳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의 모츠나베는 아니였다 약재 느낌의 맛이나는 국물 하지만 먹다보니 적응이 된다는 ㅎㅎㅎㅎㅎ 공간은 넓지 않은 편 사람이 많다 직원분 친절하고 전반적 깔끔했다 안주가 전체적으로 양호함

    리뷰

    축구보면서 마시고 비온다고 마시고 요즘은 주 23회는 마시는거 가타용 근데 비오면 또 나가기 귀찮아짐 근데 마침 태풍이 지나가서 맥주한잔 하러 연남동 술집 카시에 들러봤어요.
    특히 연트럴파크 일대가 하나의 상권이 되면서 공원 산책도 하고 햇볕도 쐬고 그러다 길을 따라 줄지어진 맛집들도 발견하고 항상 지나가면서 뭐가 바쁨(?)...시간에 쫓겨 여유없이 걷다가 오랜만에 연트럴파크에서 산책도 하고 맥주도 한잔 이런게 바로 소확행이죠 연남동 카시는 일식 이자카야 인데요.
    연남동 카시는 약간 반지하 느낌인데 창이 있어서 전혀 반지하 느낌은 없었어요.
    카시 메뉴판 카시 메뉴는 이자카야 답게 사시미와 다양한 철판구이, 일품요리 그리고 나베까지 다양한 안주를 맛볼수 있어서 정말 좋아요.
    연남동 카시는 술집인데 맛있는 안주까지 갖춘 안주 맛집 이자카야에요.
    그런데 카시 부채살 스테이크는 커팅으로 그 부분을 제거한건지 아님...... 잘 익혀서인지 전혀 힘줄의 질긴 느낌이 없었어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