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울 영등포구 맛집 '장원 북어국'
    맛집소개 2019. 11. 25. 01:55

    장원 북어국 한식

    아침 6시30분에 오픈하여 해장국과 아침 식사를 위한 손님들이 많이 찾는 북어국집입니다. 참기름에 달달 볶은 황태에 국물을 넣고 16시간을 센불에서 푹 고아낸 후, 가늘게 썬 두부와 달걀을 풀어 완성하는 방식인데요. 사골국 처럼 진하고 걸쭉한 국물이 특징입니다. 그외 동태탕과 콩나물 김치국도 판매합니다. 오전 10시 이전에는 할인된 가격으로 음식을 제공하고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방문 후기

    장원북어국,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44-1

    리뷰

    장원북어국 / 영등포구 국제금융로8길 11 (여의도동 44-1) 대영빌딩 지하1층 전화버놓 02-784-0639 영업시간 06:30-15:00 주말휴무 직장인 해장의 천국 여의도 섬나라.
    원해장국, 상은북어국, 동우북어국, 장원북어국... 끝이 없더라.
    이날은 또 안가본 곳을 가보겠다고 장원북어국 방문. 아침6시반부터 오후3시까지만 영업하는 레알 해/장/전/문/점이다.
    공기밥과 장원북어국 (6,000원) 여의도에서 접한 북어국 중 가장 국물이 사골국 마냥 걸쭉하고 진하다.
    투명하고 시원한 국물의 상은북어국, 뽀얗고 진한 국물의 장원북어국. 둘 다 맛도 가격도 넘나 매력있어 여의도에 나란히 오래오래 건재할만한 집이다.
    제 점수는요 ★★★★☆ 장원북어국 국물 션한 북어국... 완전 맛나서 감동 하늘 파란 날의 섬..... 전날 과음해서 북어국이 딱이었던 날... 북어국 먹으러.... 4인 6병... 각 1.5병 달성 장원북어국 장원 북어국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국제금융로8길 11 대영빌딩 지도보기 줄 서서 기다리기... 주인공 북어국.... 넓적한 그릇에 나온다....
    여의도에서 7천원이면... 정말 착한 가격... 맛도 최고였음 커피는 카페 콜론.... 리치몬드 빵집 닫는다고 . 장원북어국 (서울 여의도동) [2013년 11월] 여의도의 남쪽은 주로 아파트 위주의 주거지지만, 중북부는 금융과 정치, 방송을 중심으로 한 그야말로 직장인 지역. 그런 만큼 밤 늦게까지 술타령한 직장인들을 위해 다양한 아침밥집이 존재한다.
    <장원 북어국>은 그 목적으로 이 일대에서 꽤 유명세를 누리고 있는 곳 중 하나.
    장원북어국은 한강이남 자전거길에서 여의도 나들목으로 빠져 나가면 5분 정도의 거리에 있어 라이딩을 통해 쉽게 접근할 수 있다. 가게 전경 장원북어국은 여의도 대영빌딩 지하 1층에 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