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울 영등포구 맛집 '서글렁탕'
    맛집소개 2019. 11. 25. 00:36

    서글렁탕 돼지고기구이

    특별소스에 찍어 구워먹는 특별한 삼겹살 여의도에 위치한 서글렁탕은 여의도 뿐만 아니라 서울 시내에 소문이 많이 나있어서 밤낮없이 손님이 많습니다. 돼지고기의 비릿한 맛을 싫어하는 사람도 설탕, 고춧가루, 다진마늘, 다진파, 후추, 간장, 계피가루 등의 양념이 들어간 양념장에 삼겹살을 담궜다가 구워 먹으면 돼지고기의 느끼함은 느낄 수 없고, 맛과 향이 독특한 삼겹살을 맛볼 수 있습니다. 선지로 만든 얼큰한 뚝배기 해장국이 마련되어 있어 고기를 다 먹은후 불판위에 뚝배기 채로 올려놓고 식사를 하기도 하고, 1.5L의 콜라도 무료로 제공합니다.

    방문 후기

    양념 삼겹살집 입니다! 설렁탕집 아니에요!! 설렁탕집 아니라고 앞에 표지판도 걸어놓음 ㅋㅋㅋ 양념 삼겹살 완전 맛있고 파무침 푹 쩔은 스타일 완전 좋고 선지해장국도 좋고 가격도 저렴하고 아주아주 좋습니다!!! 오래돤 고기집....냉동 돼지고기....선지국은 공짜....옛날 느낌 내고 싶을땐 ~서글릉탕 양념삼겹살과 선지국 모두 맛있어요. 부지런히 구워야합니다~ 추억에 냉동삼겹살, 간장양념 간장 냉동 삼겹살 설렁탕아님 1인식사가능고깃집 이제는 노포라고 할 수 있는 냉동삼겹살집. 고기는 옛날과 비슷한데 양념장이 짜게 느껴진다. 가게를 넓혀서인지 옛날만큼 북적거리지 않는다. 콜라 무료는 여전히 고맙고. 생각보다 너무 맛있어요. 콜라도 무료~~ 부담없이 막먹게됨 독일산 냉동삼겹을 만원에 팔면서도 서비스까지 안좋은 유명한집 전보다 소스맛이줄어든듯

    리뷰

    서글렁탕메뉴 선지해장국서비스 원래 안먹다가 궁금하기도하고해서 한숟가락 냠냠 선지가 이런맛이구나..
    서궁에서 걸어서 5분 거리에 있는 서글렁탕 여기 마지막으로 온 게 15년 정도 된 듯 하다.
    기본으로 나오는 해장국이 서글렁탕의 특이점인데 이것때문에 오기도 한다.
    냉동인데도 맛있네 그 정도로 여겼었는데... 이 간장소스가 서글렁탕 삼겹살 맛의 포인트 소스에 잠시 담갔다가 숯불에 올려 구우면 과하지 않은 양념맛이 더해져 고기맛이 좋아진다.
    냉동삼겹살인만큼 고기 자체의 질보다는 양념과 숯불이 큰 힘이 되는 서글렁탕 당시만 해도 아주 획기적인 맛이었고 그만큼 반했던 삼겹살집이었는데 나이도 들었고 여러가지(?) 많이 접해 본 지금에 다시 맛을 보니 그때만큼 감흥을 느끼진 못했지만 역시 매력적인 맛임에는 틀림없다.
    여의도 고기집 서글렁탕의 소스 삼겹살 맛이 특이해 여의도는 집 가까이라 외식과 문화공간, 거의 생활권이에요.
    같은 아파트 동민이신 미즈라임쌤께서 추천하신 여의도 고기집 서글렁탕집 한번 가보고 싶었는데 주말에 식구들과 다녀왔네요.
    서글렁탕은 여의도 인도네시아대사관에서 약간 떨어진 우정빌딩 1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