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울 서대문구 맛집 '버거펠라즈'
    맛집소개 2019. 10. 22. 12:12

    버거펠라즈 햄버거

    신촌 명물거리 맛있는 수제버거집 매일 아침 만드는 수제 쇠고기 패티를 가성비 좋게 제공하는 수제버거가게 버거펠라즈입니다.

    방문 후기

    맛있어요!

    리뷰

    이번에는 언니랑 같이 맛 집 데이트 다녀왔어요.
    딱 저 멀리 에서 버거펠라즈라는 간판이 보여서 너무 반갑더라구요
    메뉴 메뉴판은 의외로 심플했어요
    그렇게 변경하면 천원이 더 추가 되어서 버거값에 +5000으로 계산하시면 됩니다.
    버거는 4번과 5번을 주문했어요.
    제가 4번이고 언젠가 제가 학교 주변에서 사다 줬던 어니 언 버거를 잊지 못했던
    이렇게 헤인 즈 케찹이 기본으로 비치되어 있어요.
    뭔 가 tmi 지만 그래서 저는 셀프 바가 있는 곳을 만나면 되게 뭔 가 좋더라구요.
    저는 사실 케이 준 프라이를 처음 먹어 본 게 맘 스터치... 라는 햄버거 프 랜 차 이즈에 서였는데 거기와는 비슷한 듯 하면서 뭔 가 다르게 맛있더라구요
    케찹은 약간 핫 소스랑 케찹이랑 섞인 것처럼 살짝 매콤하니 맛있는 맛이었습니다.
    하나는 갈릭맛, 하나는 오리지널 핫 소스더라 구요.

    뿌려서 먹어 봤는데 맵다는 느낌은 없고 갈릭맛이 나서 버거랑 같이 먹으니까 미국에서 먹던
    그런 햄버거 맛이 난다고 하던데... 저는 미국을 가본 적이 없어서 모르겠지만. 어쨌든 그렇다 더 라구요.
    버거도 빨리 먹을 수 있고 저렴하지만 질은 별로 인 정크 푸드 다, 라는 인식이 많은데 그런 인식을 딱 깨고 버거도 풍족하고 맛있을 수 있다 라는 인상을 주는 곳이었어요.

    펠 라 즈버 거 세트 거의 기본버거라고 볼 수 있는 펠 라 즈버 거 세트에는 감튀와 버거, 음료가 함께 나와요.
    알 유 버거 소 고기 패티에 어니 언 링과 채소들이 들어가 있고, 베이컨을 추가했어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