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울 마포구 맛집 '알리노'
    맛집소개 2019. 10. 22. 13:48

    알리노 찌개,전골

    수제맥주랑 피자가 맛있는 분위기 좋은 곳

    방문 후기

    오일파스타가 맛있는곳 외관이 멋진 이탈리아 레스토랑입니다!! 홍대일대의 피자/파스타 중에서는 상당히 괜찮은 곳 특히 와인과 ㅎ마께 하기 좋은 메뉴가 많고, 쉐프님의 와인 셀렉션이 가성비로 치면 괜찮은편! 메뉴 깔끔하고, 서비스 매너가 좋습니다

    리뷰

    라면 사리도 무한 제공 이래 용 나는 라면 바로 넣는 게 좋아서 바로 투입 끓여 준 당 밥 말아서 먹는데 맵지 않고 구수한 느낌이라 맛있었음 수제비 사리도 추가했는데 역시 수제비는 마시 써 용 익은 라면과 햄 건져서 같이 먹기 라면, 반찬, 밥은 셀프 코너에서 추가로 가져와서 드시면 됩니당
    합 정역 점심 맛 집 뽀개기 직장인을 위한 배부른 한 끼 알 리 노 식당 부대 찌개♡ 안녕하세요. 모 즈입니다.
    점심을 매일 이 주변에서 먹어야 하니까 새로운 곳에 갈 때면 이렇게 기록을 해 두고는 해요.
    :) 원래 주인 분께서 계속 운영은 하시나 봐요
    메뉴 중에 고르곤 졸라 피자도 있네요.
    이탈 리 안 레스토랑 같은 느낌은 유지하고 있어요.
    반찬도 처음에만 제공되고, 그 다음부터 는 셀프로 먹을 만큼만 퍼갑니다.
    햄도 종류별로 들어 가있 는 데, 맛있는 햄을 쓰시더라구요.
    ( 싸구려 햄 nono) 일반 프 랜 차 이즈 부대 찌개맛이 아니라 깊은 육수 맛이 있는 그런 부대 찌개맛이라서 굉장히 마음에 들었구요.
    좋은 것★ 요기 꼭 가 보세요
    디너에 오면 저런 걸 먹었을 텐데 해산물 토마토 파스타 소스도 직접 만드는 건 진 몰라도 맛이 깊고 풍부했다.
    해산물도 넉넉히 들어가서 가격대비 만족한 파스타였음. 고르곤 졸라 까지 나오길 기다렸다가 항공 샷으로 먹 방 찍고- 고르곤 졸라 피자 크기는 작은 편이었다.
    나는 고르곤 졸라 피자를 먹으면 치즈가 두꺼운 피자보단 얇고 바삭 한 게 좋던데 마이 알 리 노는 얇고 바삭 한편이었다.
    일요일 오후 2시 쯤 도착했는데 사람도 없고 한적해서 넘 좋았어요
    파스타가 생각보다 빨리 나왔지만 함께 시킨 피자와 함께 먹기 위해 기다렸다가 이렇게 사진을 찍었네요
    다. 메뉴도 깔끔하고 매장도 넓어서 데이트하거나 소개팅하기 딱 좋아 보였어요
    기다리던 토마토 파스타와 고르곤 졸라 피자가 나왔어요
    파스타와 고르곤 졸라 둘 다 만원 중반대로 적당한 가격대였던 거 같아요
    오랜만에 돌돌 말아먹는 파스타 정말 맛있네요
    고르곤 졸라 에 꿀을 찍어 먹는 건 우리나라만 그런 걸 까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