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울 동대문구 맛집 '광주식당'
    맛집소개 2019. 12. 11. 15:14

    광주식당 찌개,전골

    동대문구 청량리 수요미식회 맛있는녀석들 생활의달인 맛집

    방문 후기

    아.‥청국장.완전.예술이죠 돌아가신.엄마가.생각나는맛 청량리오시면.드새요.후회없네요 청국장 구수한맛 엄청난 청결은 아니지만 노포같은 분의기를 좋아한다면 추천 양은밥 최고 솥밥이 너무 맛나요 밥맛 좋고 찬도 맛이 좋아요 예전보다 가격은 많이 올랐지만 맛은 정말 최고...ㅎ 밥의 비밀을 알고 싶다. 분위기는 별로지만 맛은 최고네요 음.,.,청국장은 그래도 먹을만? 했다 그런데 제육은 마치 삼겹살을삶아서 고춧가루 로버무려놓은 비쥬얼..맛도 딱 그만큼 이었다 같이간 친구가 나오면서 누룽지 끓여준게 제일 맛있었다며 ㅋ 가격대비 만족입니다 청국장이 정말 맛있네요^^ 밥을 두그릇이나 먹었어요 ㅎㅎ

    리뷰

    청량리 재래시장 안에 있는 광주식당 가끔 청국장이 먹고 싶으면 생각나는 식당인데 인근에 갈 일도 있고 해서 아침을 먹으러 왔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맛있는 녀석들 초창기에 나왔던 청량리시장 광주 식당입니다.
    골목으로 들어가면 광주식당 있습니다
    광주식당에서 나오면서 여러 식당을 봤는데 오래된 곳이 정말 많아 보이더라구요
    [청량리맛집] 수요미식회 나온 광주식당 청국장과 냄비밥 [청량리맛집] 수요미식회 나온 광주식당 청국장과 냄비밥 공기가 나빠 할 종일 집에 있다가 청량리로 나갔다.
    들어간 광주식당. 수요미식회에 나온 맛집으로 유명하다고 한다.
    [청량리맛집] 수요미식회 나온 광주식당 청국장과 냄비밥 이렇게 청국장 2인분과 국자가 나온다.
    [청량리맛집] 수요미식회 나온 광주식당 청국장과 냄비밥 맛있는 반찬들... 무김치가 맛있었다.
    청국장은 별로 안 짰는데 반찬 간은 좀 센 편? [청량리맛집] 수요미식회 나온 광주식당 청국장과 냄비밥 무채는 아마 고추장 참기름과 함께 밥을 비벼먹는 게 아닌가 싶음. 테이블마다 고추장 있는데 굳이 먹진 않았다.
    [청량리맛집] 수요미식회 나온 광주식당 청국장과 냄비밥 오이김치도 인기가 많았고, 콩나물은 덜 짠 맛. 고등어조림이 반찬이라 반가웠는데 좀 짰다.
    [청량리맛집] 수요미식회 나온 광주식당 청국장과 냄비밥 청국장은 처음에는 앞접시에 덜어 먹다가 나중에는 그냥 뚝배기를 퍼먹었다.
    [청량리맛집] 수요미식회 나온 광주식당 청국장과 냄비밥 냄비밥은 가져오자마자 퍼주시고, 누룽지를 끓여 주신다.
    이게 뭐라고 다 긁어 먹었음. [청량리맛집] 수요미식회 나온 광주식당 청국장과 냄비밥 청량리 광주식당 가는 길은 좀 헷갈리긴 하는데, 어찌저찌 찾아갔다.
    [청량리맛집] 수요미식회 나온 광주식당 청국장과 냄비밥 랜드로바 뒤의 이 넓은 골목을 찾는다면, 시장 입구로 들어가기 전에 오른쪽 골목으로 들어가면 된다.
    수요미식회 청국장맛집, 청량리 광주식당 오랜단골식당 어렸을때부터 자주 갔었던 청량리맛집 광주식당 얼마전에 tv를 보다 수요미식회를 보는데 수요미식회 청국장맛집으로 나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