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울 강서구 맛집 '식신 짜글이 생갈비찜'
    맛집소개 2019. 10. 29. 22:57

    식신 짜글이 생갈비찜 육류,고기요리

    마곡나루맛집 식신에서 맛있는 돼지갈비찜 월~토요일: 24시간 영업 일요일 :23시간 영업

    방문 후기

    리뷰

    마 곡 나루맛 집 * 식신 짜 글이 생갈비 찜 마 곡 나루에 요즘 맛 집들이 참 많이 생겨나고 있어요
    마 곡 나루 역에서 정말 엄청나게 가까운 식신 짜 글이 생갈비 찜 다녀왔는데요 송정 역이나 발산 역과도 가까운 편이지요 서울특별시 강서구 마곡동 758-4 럭스 나인 104호 02-2668-9898 매일 00:00 - 24:00 ( 일요일 00:00 - 23:00) 마 곡 나루맛 집 식신 짜 글이 생갈비 찜 메뉴와 가격이 예요 기본 메뉴는 돼지냐
    싶을 정도로 툭툭 거리셔서 그래 두 맛은 참 좋았네요
    저희는 순한 맛으로 주문했어요

    간이 잘 베어 들어서 좋아요 떡 좋아라
    마지막 볶음밥 볶음밥이 근사하게 나오더라구요
    속에 들어 있는 것도 많고 비쥬얼이 완전 합격 날치 알 치즈 볶음밥 3,000원 볶아 주시는 줄 알았는데 알아서 볶아 먹는 거네요
    사실 생갈비 찜 보다도 전 볶음밥이 너무 더 맛있어서 아쉬운 점도 있었으나 마 곡 나루맛 집에서 맛있게 한 끼식사 했습니당
    24시간 열려 있기 때문에 늦은 시간에 언제든지 가서 먹을 수 있다는 게 엄청난 장점인 것 같아요.
    제가 닭 발 매니아인데, 닭 발도 있더라구요.
    점심시간에는 라면/ 당면 사리가 1000원이라는 꿀 팁이 매운맛은 선택이 가능하구요,
    짠 음식 셋 팅 완료 너무너무 기대되는 매운 갈비찜♡ 제가 원래 매운 걸 엄청 좋아하는데, 매운 갈비 찜은 처음이어서 엄청 기대되더라구요.

    :) 저희는 라면 사리를 추가했어요.
    근데 완전 탁월한 선택이었다는 남편이 반찬으로 나온 콩나물도 매운 갈비찜 안에 넣었는데, 완전 탁월한 선택이었어요
    *.* 아삭아삭 콩나물이 씹히는 맛이 아주 굿 매콤 매콤 비주얼이 아주 죽이죠
    스트레스 팍팍 날아가는 맛있게 매운맛이었어요.
    고기 질도 너무 좋고 역시 라면 사리는 진리 라며 이렇게 뼈가 있는 돼지 생갈비예요.
    고기, 떡, 라면 사리를 다 먹고 난 뒤에, 치즈 날치 알 볶음밥을 시켰어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