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울 강서구 맛집 '밥맛나는세상 까치산역점'
    맛집소개 2019. 10. 23. 11:17

    밥맛나는세상 까치산역점 분식

    고객의 건강과 행복을 생각하며, 바른 먹거리를 제공하고자 항상 최선을 다하는 (주)소디프B&F는 “온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즐거운 한 끼 식사”를 생각하며 ‘밥맛나는 세상’을 만들었습니다.

    방문 후기

    복잡한역

    리뷰

    양도 많았구요
    반차도 괜찮고 좋은 거 같아요 안녕하세요

    밥맛 나는 세상 밥상이 입니다
    오늘은 밥맛 나는 세상 사장님과의 두 번째 인터뷰 입니다
    오늘 까치 산 점 방문 이유는 오프라인 이벤트 실행하기 전 점주님의 니즈를 알아보기 위해서 입니다
    회의를 하기 전에 까치 산 점에 대해서 간략하게 설명해 드릴께요
    까치 산 점 밥맛 나는 세상은 10년 이상 운영이 되었어요
    사장님의 10년 운영 노하우가 많으시기 때문에 오늘 회의 너무 기대됩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사장님과 인터뷰를 시작해 볼까요 까치 산 점 사장님과 함께 하는 6 문 6 답 지금 시작합니다
    불 향이 나서 한층 업그레이드 된 맛? 돈까스는 정말 바삭바삭 해서 부먹해도 바삭 한 맛이 유지 된답니다
    사장님께서 까치 산 점 주변에는 근로자들이 많아서 그 분들을 위한 오프라인 이벤트 기획을 했으면 좋겠다고 합니다
    하나의 TIP 얻엇네요 배달을 더 효과적으로 할 수 있는 방안을 기획했으면 좋겠다고 해요
    오늘 처음 뵙는데 너무 따뜻하게 맞아 주셔서 저희가 오히려 감동이였어요
    한 달 뒤에 점 장님의 매출이 올라가신 것을 보고 흐뭇한 웃음을 보이셨으면 좋겠네요
    제가 일식을 좋아해서 일식 맛 집이라고 적었지만 메뉴들이 은근 다양하더라구요
    한 식 분식 태국 음식 이런 것도 있어서 좋았어요
    화곡 사거리 근처에 계신 분들은 한 번 방문하시길 추천해요
    밥맛 나는 세상 밥상이 입니다
    오늘은 우리 동네 점포 자랑 제 3 탄 : 까치 산역 사장님 이번에는 까치 산 역점 사장님의 이야기를 인터뷰하여 글에 옮겨 보았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