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울 강남구 맛집 '배나무골오리집 뱅뱅점'
    맛집소개 2019. 12. 12. 08:11

    배나무골오리집 뱅뱅점 오리요리

    서울가족외식으로 좋은 오리전문점

    방문 후기

    (Google 번역) 그저 그래 (원본) So so 친절한 대중 음식점~^~ 부모님과 강남에 왔다가 점심때가 되어서 어디를 갈까 찾던 도중에 배나무골이라는 음식점이 보여서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별기대하지않고 들어갔는데 안에 인테리어도 깔끔하게 되어있고 음식도 정갈하게 나와 맛나게 보였고 서빙하는 분들도 모두 친절했습니다. 다음 부모님 생신때에도 여기로 와서 밥을 먹을 예정입니다. 룸 도 있어서 모임을 할때에도 좋을 것 같네요. 정말 잘 왔다는 생각이 들게 만드는 음식점입니다. (Google 번역) 맛은 나쁘지 않지만 비쌉니다. (원본) Taste is not bad but expensive. 어느 한가한 토요일 오랜만에 만난 친구와 함께 뱅뱅사거리에 맛집 세계적인 오리명가인 배나무골로 들어갓어요 처음이라 소개해주시는 메뉴에 따라 연화코스를 먹엇어요 오형수육하고 연훈제가 첫요리로 나왓는데 저희는 연훈제가 더 맛나더라구요 다음으로는 훈제통구이 육개장하고 서울덕껍질 문어초회 차례로 나왓는데 저는 통구이가 더 맛잇다고 친구는 서울덕이 다 맛잇다고ㅎㅎ 입맛도 제나름이네요 암튼 친구는 형제모임을 여기서 가지겠다고 ... 회사근처에 있는곳이라 점심때 종종 방문을하는데요. 우선 가격대비 찬이랑 메인요리가 너무너무 푸짐스럽고 맛있고 다른곳이랑 다르게 돌솥밥이 나오는것도 너무 만족스러워요.특히 점심시간때 이용하면커피를 천원에 제공하는 행사도하네요.바리스타분이 직접 커피를 뽑아주시는데..스타벅스 커피보다 맛있어요. 회식이라서 뱅뱅배나무골에 갔습니다 넗은 매장과 고풍적인인테리어 깨끗함과 직원들이친절하게안내해주셨어요 방은 테이블방신발을 벗지 안아서 제일좋았 습니다 음식이나오기 시작했는데 수육이라고해서 처음먹어봤는데 입에서 살살부드럽고너무맛나게먹었어요 다음가족모임 을 배나무골에서 하기로 맛있게 잘먹고 왔습니다 모임이 있어 처음 방문했는데 너무 정갈하고 맛이있어 부모님 생신때 모시고 갈려고요 오리고기가 코스인데 하나같이 다 맛있네요 특히 서울덕 껍질요리 강추입니다. 매장분위기및 직원들도 친절해서 좋았고요 간단히 술한잔 추억을 남길수 있는 맛집입니다. 런치메뉴가 있어서 지인들끼리 모임하기 좋은 곳

    리뷰

    배나무골오리집 뱅뱅점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292 대신증권강남사옥 상세보기 오리고기를 여러가지로 맛볼 수 있는 배나무골. 저녁 먹으러 강남 뱅뱅점을 방문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