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경기 수원시 맛집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수원영통점'
    맛집소개 2019. 12. 21. 18:30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수원영통점 패밀리레스토랑

    영통 아웃백 메뉴 추천 가성비 좋은 뉴욕스트립 스테이크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는 전 세계 21개국 1,000여 개 매장을 보유한 세계적인 캐주얼 다이닝 스테이크 레스토랑 브랜드입니다. 호주 대 자연의 아름다움과 따뜻함을 느낄 수 있는 매장 인테리어와 함께 홈메이드 방식으로 조리되는 신선하고 풍부한 메뉴를 만날 수 있습니다. 호주산 소고기만을 사용하는 아웃백의 대표 메뉴 스테이크는 육즙이 풍부하고 부드러운 부위만을 엄선하여 고기가 가장 맛있는 따뜻한 온도의 플레이트 위에 제공하여 최상의 맛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합니다.

    방문 후기

    맛보통 양은많음 영통 사람들 다 모이는 듯 ㅋㅋ 평범한 음식 수준의 패밀리 레스토랑 맛도 좋고 서비스 좋아요 기다리는 시스템, 고객응대 매우 훌륭함 주차 편리하고 넓은게 장점입니다 친절하고 편안했따 (Google 번역) 그들의 maket 몫 및 상표 위치를 잃고있다. - 가격 : 가지고있는 쿠폰의 종류에 따라 - 마누의 범위 : ☆☆☆ - 맛 : ☆☆ - 서비스 : ☆☆☆☆ (원본) It is loosing their maket share and brand position. - price : based on what kind of coupon y 스테이크가 맛있는 편이에요. 알바생이 처음인지 약간은 어리숙한 편입니다. 나쁘지 않은정도... 뒷편 계단이 지져분하기도 하고 알바분들 흡연장소로 이용되서 별로 보기좋진 않더군요

    리뷰

    -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영통점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수원영통점 예약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봉영로 1613 하우스토리 지하1층 지도보기 [전화] 031-205-9251 [주소] 경기 수원시 영통구 봉영로 1613 [영업시간] 매일 11:30 - 22:00 정말 오랜만에 아웃백을 다녀왔어요 제가 방문한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수원영통점 오픈시간 맞춰서 예약을 했다고 했는데 사람들이 엄청 많아서 완전 깜놀 무튼 많은 사람들을 뚫고 웨이팅 없이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