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경기 고양시 맛집 '능곡할머니북어탕'
    맛집소개 2019. 12. 21. 16:13

    능곡할머니북어탕 해장국

    사리를 넣어 먹는 매운 북어탕이 유명한 곳입니다. MBC 찾아라! 맛있는 TV에도 소개된 곳인데요. 그저 북어집이라고만 적혀 있는 간판의 식당 안에 북어가 쌓여 있는 광경이 인상적입니다. 북어를 통째로 매운 양념에 버무렸다 물만 부어 끓이면 되는 북어탕이 유일한 메뉴지요. 여기에 라면사리와 두부사리를 넣어 먹을 수 있어 많이 찾는다고 합니다.

    방문 후기

    구수한 북어 캬 ! 끝내줘요. 시원한 국물맛. 넉넉한 인심 맛있는집 국물이 끝내줘요 집밥 같은 아침 해장국.. 전날 술을 먹지 않아도 맛있는 북어국 느끼함을 달랠땐~^^ 한마디로 짱이에요 먹을만함 김치는... 예술입니다. 해장 굿 정말 맛있어요~~ 사장님이신 할머니하고 아드님께서 친절하시고요 ㅎㅎㅎ

    리뷰

    주소: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토당동 330-6 전화번호: 031-972-6753 영업시간: 07시20시 일산 해장국 능곡 할머니 북어탕 신랑이 맛집을 알아왔다며 북어탕인데 맛집이란다 북어탕이 맛있어봤자라 생각했지만 맛집이란 말에 망설임 없이 함께 고고고 집에서 가깝지는 않다 (요런거에 민감하심 가지 마삼) *능곡 할머니 북어탕*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토당동 330-6 031-972-6753 한 3년만에 능곡할머니북어탕 먹으러 갔다 상암, 행신, 일산사시는 분들에게 능곡 할머니 북어탕 강추입니다 *^ 고양 능곡역 맛집 능곡 할머니 북어탕 어느 점심시간 혼자 밥을 먹을 일이 생겼어요 꼴랑 세마리.. 원래는 이 통이 북어도 그득 차 있는데.. 타이밍 조절 실패.. 욕먹을 각오로 갔는데.. 너무나 잘해주셔서 오히려 좀 당황.. 매콤하니 해장으로 아주 좋을듯한.. 정이 있으니 뭔들 맛이 없을까하지만.. 전화번호 031-972-6753 " 능곡할머니 북어탕 " 두부사리추가 일단 맛있어 굉장히 자 근데 너무 잔인해 배우들 연기력이 너무 좋았던 영화 여진구의 연기력에도 또 놀라고 살인장면 나올때마다 놀라고 한숨한번 쉬어주고 헉 놀래면서 봤다가 또 호흡한번했다가 스토리에 가슴 먹먹하며 2시간 내내 몸살걸린듯 봤던 영화 영화추천해용 하지만,,, 죽이는장면이 다소 징그럽고 혐오스러울수있어용 러 2015년의 지나가신 어르신에게 물어보고서야 찾아간 식당 능곡 할머니북어탕..... 유명한 맛집인가봐여...... tv에도 많이 나온집...... 밖에서 한컷 바로 여기....... 할머니 사진까지 있으니 정감이 가는 식당.... 운동 같이하는 언니랑 들어가서 자리 찾는데....완전 시원한 할머님 목소리.... 두명왔다고하니 바로 자리 앉으라고 하시고 능곡할머니북어탕 위치 남겨드려요. 능곡 할머니북어탕 외부 모습입니다. 밥은 부족하면 더준다고 하시는데 기본적인 양이 많기에 한그릇만 능곡 할머니북어탕은 이렇게 냄비에 나와요. 적당한 가격에 장난없는 국물까지 여태까지 먹어본 해장 음식 중 감히 최고라고 할 수 있는 능곡 할머니북어탕. 나름 소심하게 추천해봅니다 능곡 할머니 북어탕 워낙 유명세를 치르는 곳이고 저기 분홍빛 옷을 입으신 할머님이 주인장 분위기는 이런 곳, 분위기는 70년대 풍경이지만 맛 하나만큼은 좋은 곳 정확한 기억은 아니지만, 가격이 4,000원 할 때부터 다녔던 곳 이젠 가격이 7,000원. 가끔 포장해 집에서 끓여 먹기도 합니다. 밥 한입 북어는 크게 한입 어느 정도 먹다가, 양은 냄비를 식탁에 내려놓고, 남은 밥을 넣은 후 데친 쪽파 무침을 올려 한입 먹고 마무리 2월 전이면 국물이 한 방울도 남지 않을 정도로 먹었겠지만, 이젠 음식을 조절해 먹어야만 하기에 국물을 약간 남기고, 이곳 능곡 할머니 북어탕은 일산에 분점이 몇 곳 있고, 그런데 분점에서 맛을 보면 왜 연락처: 031) 972-6753 주소: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토당동 330-6 고양시 맛집 능곡 할머니 북어탕 '오스킨의 살아가는 이야기'의 오스킨 입니다. 어제 능곡 쪽에서 업무 후 조금 늦은 오후 3시에 들려 맛나게 한 끼를 먹었던 능곡 할머니 북어탕, 제가 아는 한 고양시(일산, 화정, 원당, 능곡, 행신, 삼송)에서 노포에 속하는 곳으로 워낙 유명세를 치르는 곳이기에 여전히 시간을 가리지 않고 많은 분들이 찾는 고양시 맛집 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