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경기 광명시 맛집 '피자마루 광명하안점'
    맛집소개 2019. 10. 27. 23:15

    피자마루 광명하안점 피자

    피자마루는 왜 고객에게 사랑 받고 있을까요? 1. 품질의 경쟁력 피자마루는 피자 맛에 있어 가장 중요한 요소는 도우다 라는 제품 철학으로 연면적 2,900㎡에 이르는 자체 도우공장을 건립, HACCP(식품안전관리인증) 인증받은 자체 생산라인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피자마루의 투자와 경쟁력은 특허받은(특허 제 10-086672호) 그린티 웰빙도우와 흑미 씬도우 등을 개발한 노력의 산물 이라 할 수 있습니다. 2. 정직한 재료 피자마루는 식물성 유지와 유화제로 만든 모조치즈가 아닌 100% 자연산 모짜렐라 치즈만을 고집하여 건강한 맛을 지켜가고 있습니다. 피자마루 피자테두리치즈는 자연산 모짜렐라 치즈 원재료를 분쇄하여 고압 사출한 후 냉각시킨 치즈로 식용유를 함유하고 있지 않습니다. 3. 거품을 뺀 합리적 가격 필요한 마케팅은 진행하되, 불필요한 마케팅 비용을 줄여 타 피자브랜드 대비 거품을 뺀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방문 후기

    피자가 맜있고 사람들이좋아해요 그리고친절하세요 마짓즘 좋아요 저렴한 가격에 맛도 좋아요! 이 곳 에서 피자를 먹었어요. 이집엄청좋은집임서비스도좋고항상사장님이활기차심단점은자리가별로없다는거...

    리뷰

    [ 광명 피자 / 하안동 피자] 피자 마루 스테이크 불갈비 끝판 왕 이미 우리 동네에서 유명한 광명 피자 피자 마루 여기 피자는 존 맛 탱 인정 이요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좋아서 혼자서 사먹어도 저렴해서 별로 가격부담도 없어서 좋은.. 피자 먹고 싶은 날에는 퇴근길에 여기서 피자 사서 집으로 가서 혼자 냠냠 혼자한 판도 먹는답니다..
    주말에도 늦게 일어났는데 피자가 땡겨서 광명 피자로 피자 사러 0 오늘의 메뉴는 내가 젤 좋아하는 스테이크 불갈비 피자에 다가 테두리는 골드로 추가 주말이라 싹 다 외출하고 집에 아무도 없길래 혼자 집에서 포장해 와서 먹었어요
    혼자 거기 앉아서 먹기엔 너무 궁상맞은 것.. 스테이크 불갈비 피자 .. 비주얼 혼자 한 판 다 먹었는데 사진보고 있으니 또 군침이 도네요
    진짜 혼자 다 먹어도 절 때 질리지 않는 맛 피자 테두리는 골드가 진리 지요 저는 빵으로만 되어 있는 피자 테두리는 안 먹고 버리기 때문에 항상 골드 치즈 추가해서 먹어요 고구마 무스+ 체다
    항상 먹으면서도 가격대비 최고 라 생각해요
    제가 다른 음식은 진짜 많이 안 먹는 편인데 피자 마루 피자는 혼자 한판도 다 먹을 정도로 좋아해요
    8조각 있는데 엄마가 집에 와서 피자 통 열어 보고 이걸 다 먹었냐고 혼자서 어떻게 이걸 다 먹냐고 진짜 스테이크 불갈비 피자는 먹어도 먹어도 안 질려서 계속 앉아서 티비 보면서 먹다 보니까 이미 한판 싹 비워 져 있었다는 얼음 동동 콜라에 피자 먹으면 소화도 잘되고 계속 게 속 들어가는 게.. 주말에 다이어트는 바이 바이 했네요
    치즈도 듬뿍 고기도 듬뿍 진짜 비싼 피자들보다 재료도 치즈도 완전 많이 들어가고 가격도 저렴하고 피자는 광명 피자 피자 마루가 진리인 듯 아 진짜 토요일에 한판을 혼자 다 먹고 오늘 또 먹고 싶은 걸 보니 전 올해 다이어트도 글렀네요
    포스 팅하다 보니 군침 돌아서 집 가면서 한 판 사가서 가족들 이랑 나눠 먹어야겠어요 진심 존 맛 추천 50m NAVER Corp. 피자 마루 광명 하안점 경기도 광명시 하안로 315 상 세 보기 광명 하안동 피자 맛 집 피자 마루의 리얼 BBQ 시카고 입 짧고 음식 많이 못 먹는 제가 유일하게 많이 먹는 것은 피자 일주일에 2번 정도는 꼭 광명 하안동 피자 피자 마루에서 피자를 사다 먹는 편이에요 평소에 딴 음식은 많이 안 먹어도 피자는 진짜 좋아해서 자주 먹기도 자주 먹고 많이 먹기도 하는 유일한 음식 그 중 제가 젤 좋아하는 피자 마루 피자 주말에 가서 메뉴를 뭘 먹을지 얼마나 고민했는지 광명 하안동 맛 집 피자 마루는 저렴한 데 다가 맛있기까지 .. 저는 다른데 피자보다 여기 껄 훨씬 좋아해서 여기에 주 2회 씩 꼭 온답니다
    이제 하도 자주 오다 보니 뭐 이미 사장님하고도 앞면 튼 사이 요번에 제가 소개할 피자는 리얼 BBQ 시카고 피자 제가 젤 좋아하는 피자 포장해서 집으로 피자 먹을 때 1.5L 콜라는 당연히 필수 아닙니까?
    피자 먹으면서 목 맥힐 때 콜라 한 잔 해 주면 목이 뻥뻥 뚤리는 게 피자가 더 잘 넘어가자 나요 리얼 BBQ 시카고 피자 비주얼 후 진짜 요거는 한 판 혼자 다 먹어도 안 질릴 정도로 맛있음 재료도 얼마나 듬뿍 올려 주시는지 거기다
    치즈도 진짜 많이 들어 감 위에 소스도 피자랑 환상의 궁합 임 피자 사가지고 오니까 동생이 어디 갔다 들어왔는지 집에 있길래 동생이랑 같이 묵었어요
    동생도 진짜 제가 피자 많이 먹는 거 보면 신기하데요
    결국 동생이 다 먹을까
    봐 불안해서 접시에 두 조각 덜어 놓고 먹음... 진짜 피자 마마루 리얼 BBQ 시카고는 너의 최 애 피자입니다
    봐 제가 다 먹어치웠어요
    빨랑 수요일이 되었음 좋겠네요 피자는 사랑입니다

    ^^ 50m NAVER Corp. 피자 마루 광명 하안점 경기도 광명시 하안로 315 상 세 보기 주말을 보내고 일요일 저녁만 되면 땡기는 피자가 있으니 바로바로 피자 마루의 리얼 시카고 피자 아이 주호와 김구 마 눌은 지난달 리얼 시카고 피자의 진한 피자 맛을 맛보았고, 지난 주말에도 역시나 리얼 시카고 피자를 먹었지요 광명 하안동에 있는 피자 마루 작은 매장이지만 항상 바쁘게 움직이는 피자 집 주말 혼자 머리 커트를 하고 집에 들어가는 길 발길이 집으로 가지 않고 자연스럽게 피자 마루로 향하였고...... 바로 김구 마 눌에게 전화를 하고 메뉴를 물어볼라 했는데 전화 안받음 고민 고민 하다가 김구 마 눌 님 고구마를 워낙 좋아해서 이번엔 리얼 골든 시카고 결정 사이드는 패스 둘이 서 피자 한판이면 배부름 집 도착 역시나 김구 마 눌 님 너무 행복해 하시구요
    이렇게 아름답고 은혜로운 리얼 골드 시카고 피자를 먹기 시작했습니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