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경기 광명시 맛집 '광동성'
    맛집소개 2019. 10. 27. 21:07

    광동성 중식당

    방문 후기

    맛 특히 간짜장 맛남 서비스 보통 소하동 맛집입니다

    리뷰

    광동성은 특히 탕수육이 맛있다는 소문이 있는데 맞네요
    그래도 중화요리는 배달시켜서 먹게 되지만요 ^^ 광명 소하동에 위치한 맛있는 중국집 광동성 주소 경기도 광명시 소하 2동 1236-4 2 층 전화 02-897-1333 중국 음식은 배달로 많이 먹었지 매장 가서 먹은 건 오랜만인데요 매장 구경하시죠
    요런 광동성 이벤트도 있네요
    탕수육 소스 야채들이 참 실하네요
    짜장면 역시 자장면도 맛있네요
    이제 중국 음식은 여기서 시켜 먹어야겠어요 우리 주아 자장면 킬러 자장면 먹고 나면 입이 난리가 나서 그 후 사진은 못 올리지만 ( 그건 엄마빠만 소장할 게 ) 아주 먹 방을 찍고 나오셨다는..... 드뎌 집 근처 맛있는 중화요리 집 찾았다 광명 소하동 짜장면 맛 집은 광동성 아이들이 가장 사랑하는 외식 메뉴 바로 짜장면 입니다..
    배달위주의 작은 짜장면 집이 아니라 홀이 아주 넓어요.
    물론.. 배 달도 쉼 없이 하고 있었네요.
    아이 데리고 다닐 때 유심히 살펴보는 공간이죠.
    룸도 크고 작은 사이즈 별로 있었습니다.

    짬 짜면 이 처음 나왔을 땐 세상에 이런 일이 를 외 쳤더랫죠 고민을 해결해 주는 착한 메뉴 반반 짬뽕/ 볶음밥 짜장/ 볶음밥 탕수육 냉면 다양하게 주문했습니다.
    아이가 있으니 볶음밥은 필수예요.
    늘 배달해 먹는 짜장면이라 가서 먹음 웬지 더 맛있는 것 같아요.
    탕수육도 더 바삭 하게 느껴집니다.
    짜장면보다 냉면을 더 좋아하는 듯 해요.
    어린이용 냉면이라 아이 혼자 먹기 딱 입니다.
    짬뽕과 볶음밥 아이와 함께 먹어야 하기에 짬뽕이 땡기는 오늘 딱 좋은 메뉴예요.
    광명 소하동 짜장면 맛 집 광동성 반 그릇이지만 해산물 넉넉히 들어 있고 쫄깃쫄깃 한 면발에 얼큰한 국물 죽여줍니다
    잘 먹더라구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