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경기 고양시 맛집 '상하이문 일산점'
    맛집소개 2019. 11. 16. 01:54

    상하이문 일산점 중식당

    딤섬이 인기인 중화요리 전문점입니다. 메뉴로 삼선짜장과 삼선짬뽕, 북경식탕수육과 광동식 탕수육 등이 있지요.

    방문 후기

    오랜만에 갔는데 여기 주인 바뀌었나요? 양도 줄고 시스템도 엉망진창이네요, 최악. 진짜 ㅋㅋㅋ 다신 안 갑니다 코스 시켰는데 샐러드에 스프랑 요리 하나 나오고 감감무소식 ㅋㅋㅋ 직원들 세 명 번갈아 오면서 뭐 먹었냐고 물어보고 가더니 아니 물어봤으면 음식이 나와야할 거 아냐 ㅋㅋㅋㅋ 주문할 때도 몇 번을 불러도 무시하고 물어봤으면 답변이라도 제대로 듣고 가야지 듣다가 무시하고 가ㅋㅋㅋㅋ 전구 터졌는지 연기나고 냄새나고 ... 지역에서는 인기있는 중국집 딤섬 잘 만드는 중식당 (Google 번역) 일산의 Siksa 지구에있는 중국 식당 (원본) Chinese Restaurant in Siksa District of Ilsan 맛은 괜찮았다. 주문이 바뀌어 오래 기다렸다. 에피타이져 셀러드가 좋아 일산 백석동 홍성원 그리고 식사동상하이문 일산에서 괜찮은 중국집 식사동에서 제일 먹을 만한 중국집입니다. 비싸지만...그만큼 맛나요 여러명와서 식사하기좋은곳. 깔끔하고 간편한식사 추천. 점심시간때 사람들이 많다 항상 맛있는 음식 편안한 서비스! 식당의 제일 중요한 점인 맛이 그다지임.

    리뷰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