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경기 고양시 맛집 '서가원김밥 식사점'
    맛집소개 2019. 11. 15. 23:03

    서가원김밥 식사점 김밥

    방문 후기

    (Google 번역) 나쁘지 않다 (원본) Not bad 가격은 다소 비싼편이나 중국식 샤브샤브를 느낄 수 있음 근처에서 먹기 적당한. 동네 이탤리언 레스토랑으로 충분히 좋음 밝은 분위기의 맛있고 친절한 레스토랑~ 분위기 좋고 음식 깔끔해요 런치세트가 괜찮네요 음식이 맜있습니다. 분위기도 좋고 마음에 들어요

    리뷰

    배달대행비? 뭥미ㅡㅡ" 태어나서 처음 지불해봄 아 아까올때 사올껄 이런것에 목숨걸어봄 뭐 워낙에 배달음식 시키질 않았으니 어린이 김밥 근데 가격은 3천원같은데, 꼬마라 작게싸니 양이 헉 참치는 맘에 드네^^ 심심하니 깔끔한 오이와 당근채 듬뿍 게다가 크기가 왕입니다용 하나에 배부름 서가원의 대표김밥 "우리김밥" 3천원인것에 비해 깔끔한맛과 양에 만족 6천원의 "옛날떡뽁이" 덜 맵게 부탁해서리 끝맛만 살짝 매콤 가격대비… 음음 양작고, 물엿맛이 강함 떡이 약간식초맛이나는게 마트떡에서 나는 보존료 같은향 그래도 다른곳 오뎅보다 도톰한것이 좋다 기본 김밥에 충실하니 만족 ^ ^ 내돈주고 쓰는 개인적인 입맛의 식사동 서가원 분식 배달후기 지난 주말 식사동에 사는 친구네 집으로 놀러 갔다왔답니다. 일산 식사동은 제가 살던 곳에서 그리 멀지 않았기에 드라이브겸 자주 댕겼던 곳이라 지리가 아주 빠삭한데요 마침 친구가 식사동으로 이사를 갔다고 해서 친정찬스를 쓰고 다녀왔답니다. 약속시간이 점심때즘이라 친구가 점심을 어떻게 해야할지 고민하더라구요 맛난거 만들어줄까라고 하는데 힘들게 음식만들지 말고 집 근처에서 간단하게 해결하자고 했어요 그래서 친구네 아파트 근처를 어슬렁 어슬렁 걸어가고 있는데 아주 익숙한 간판이 제가 좋아하는 김밥프랜차이즈 서가원김밥이 있는게 아니겠어요? 생각지도 못한 곳에서 만나니 더욱 반갑더라구요 김밥프랜차이즈 서가원김밥 식사점은 식사중앙공원 근처에 위치해있답니다. 새로 생긴지 얼마 되지 않은거 같아 여쭈어보니 제가 간날이 오픈한지 2일째 되시는 날이더라구요 속이 아주 알찬 김밥이라 제가 너무나 좋아하는데 저희 동네에도 생겼으면 좋겠어요... 한줄만 먹어도 아주 든든한 김밥이라 저뿐만 아니라 신랑도 좋아한답니다. 특히 달콩이가 돌이 지나서 요새 이것저것 아주 잘 먹는데 김밥을 특히 잘 먹거든요 야무지게 오물오물 깨물어먹는다는 담엔 데리고 친구네 동네에 놀러와야겠네요.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보이는건 바로 컵을 살균소독시키는 자외선 살균기네요 아이를 낳기 전에는 요런 부분 신경쓰지 않았는데 아이를 낳고 보니 이렇게 깨끗히 소독해서 나오는 음식점이 좋더라구요^^ 테이블에 앉아 이것저것 메뉴를 보았답니다. 제가 이사오고나서는 도통 서가원김밥이 저희 집 근처에 없어서 갈 일이 적었더니 새로보이는 메뉴가 있는거 있죠? 신메뉴가 보이면 꼭 먹어보고 싶은지라 항아리돈까스와 2개를 시켰어요 항아리돈까스는 취향에 따라 커리소스와 매콤 홍초 소스 중 선택이 가능한데요 친구는 카레소스를 매운걸 좋아하는 저는 매콤 홍초 소스를 선택했답니다. 메뉴를 시키고 나면 이제 수저세팅을 테이블에 보면 수저와 티슈가 어디에 있는지 안내해주는 귀여운 그림이 그려져있어요 이 안내대로 테이블 및 서랍을 열면 수저와 티슈가 들어있답니다. 곡물차를 마시면서 음식을 기다렸어요 김밥프랜차이즈 서가원김밥은 일반 물이 아닌 건강에 좋은 곡물차를 줘서 좋더라구요 프리미엄김밥집에 걸맞게 건강을 챙겨주는 밑반찬으로는 백단무지가 나왔어요 볶음김치도 먹고 싶어서 밑반찬으로 볶음김치도 달라고 해서 먹었답니다. 원래 볶음김치는 탕종류에만 나오는 밑반찬인데 부탁하니 요렇게 주셨어요^^ 항아리돈까스 카레소스 8000원 친구가 시킨 항아리돈까스 카레소스에요 우선 전 돈까스가 나오자마자 돈까스의 커다란 크기에 깜짝 놀랐답니다. 보통 돈까스집 가면 왕돈까스라 해서 시켜보면 생각했던것보다 작은 크기에 살짝쿵 실망하곤 하는데 김밥프랜차이즈 서가원김밥은 돈까스 크기가 정말 크더라구요 거기다가 돈까스도 두툼하니 이거 완전 제 스타일 그냥 바삭바삭한 돈까스로 먹을수도 있고 카레소스가 같이 나오니 카레소스에 가득 묻혀 카레와 돈까스를 모두 즐길 수 있답니다. 밥과 샐러드도 같이 나오니 아주 푸짐해요 친구도 김밥집에서 돈까스가 이렇게 맛있어도 되냐고 하더라구요 항아리돈까스 매콤홍초소스 8000원 제가 시킨 메뉴인 매콤홍초소스가 가득 뿌려진 항아리돈까스에요 전 왜 매운음식이 좋을까요 돈까스 크기도 크고 매운소스까지 더해져서 완전 제 스타일의 돈까스가 완성되었답니다. 특히 전 돈까스에 나오는 샐러드보고 놀랐어요 보통 돈까스집 가면 샐러드소스는 마요네즈에 케찹 이렇게 딱 뿌리고 마는데 여기는 키위소스를 뿌려주셨더라구요 그래서 샐러드를 먹었을때 상콤한 느낌이 들어요 바삭바삭 돈까스 먹고 상콤한 샐러드먹고. 그냥 빨간 양념만이 아닌 양파등의 야채도 같이 올라가 있어 맛 또한 좋았답니다. 바삭바삭한 식감과 맛있게 매운맛이 어우러져 아주 맛나게 점심을 해결했어요 매운게 속이 쓰리게 매운게 아니라 맛있게 매운정도라 매콤한 맛을 즐기시는 분들이시라면 기분좋게 드실거랍니다. 돈까스가 두툼하고 양도 많아 완전 배불리 먹고 왔네요. 김밥프랜차이즈 서가원김밥은 김밥뿐만 아니라 이런 든든하고 맛있는 식사류도 마련되어 있어 여러가지 골고루 즐기기에 좋은거 같아요 친구도 이제 여기 자주 와야겠다면서 둘이 만족스러운 점심 해결했답니다. 위 포스팅은 제 돈 주고 제가 사먹고 쓴 솔직한 포스팅입니다 서가원 깁밥이 맛있다는데 마침 식사동에 일이 있어 들렀다가 김밥두줄을 사서 돌아왔어요. 프리미엄 김밥집이 대세인지 근처에 바르다 김선생도 입점해 있네요. 김선생은 지난번에 먹어봤으니까 오늘은 서가원^^ 매장 내부는 무척 좁네요. 식탁이 몇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