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인천 부평구 맛집 '은수저'
    맛집소개 2020. 1. 3. 13:37

    은수저 한정식

    부평한정식 연잎밥 정식 맛있는 백운역맛집 은수저는 100%예약 우선제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예약없이 오시면 주문과 식사가 혼잡하실 수 있으니, 오시기 최소 한 시간 전 네이버예약/카카오톡 옐로아이디등의 메시지를 이용해 주시면 은수저는 더욱 쾌적한 식사를 제공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방문 후기

    분위기도 좋고 음식맛두 최고예요~ 이름 많큼이나 아늑하고 잘조화된 음식점이었다 깨끗하고 정갈하게 차려진 밥상이 맘에 와 다았다 연잎밥 별로임 건강한밥상 한마디로 가성비 최고입니다. 연근 요리, 조용한 분위기, 아담한 화분과 자전거 그리고 인공 조미료없이 순수한 천연식재료 사용한 음식, 전문 요리연구가가 정성껏 음식을 만들었다네요! 양이 적음 감사합니다. 중학생때친구들을60년만에만나서식사대접했는데,다들잘들먹고,행복해해서 덕분에모두가행복했어요. 수고하셨어요. 행복하세요. 음식들이 신선 하고 맛 있어요 주인장께서요리를연구하시는분맞습니다 반찬하나도 자기맛이있습니다

    리뷰

    백운역 맛집 :: 연요리전문점 은수저 안녕하세요? 산곡동 연요리전문점 은수저에 다녀 왔어요. 연요리전문점이라 더욱 그 맛이 궁금궁금 부평한정식으로 많은 분들이 칭찬하는 백운역 맛집 은수저로 달려가 볼께요. 백운역 맛집 :: 연요리전문점 은수저 메인 메뉴 연잎 층조전압탕, 은수저세트, 백련세트 등 고급진 메뉴들이 정말 다채롭네요. 한번 드시고 간 분들은 다시 찾으신다는 은수저 부모님 생신이나 지인들 초대하고 싶을때 꼭 한번 오고 싶은 집이었어요. 은수저 연요리 전문가 이명례 사장님 잡지에도 나오셨네요. 백운역 맛집 은수저는 백연잎만을 고집하고 계시더라구요. 백운역 맛집 :: 연요리전문점 은수저 메뉴판 연잎밥 한상차림에 메인요리들과 함께 할수 있는 다양한 정식류들이 눈에 띄네요. 특별한 날엔 은수저 세트, 백련 세트 한정식도 근사할것 같아요. 이곳 은수저에서는 화학조미료를 일체 사용하지 않는다고 하시네요. 갑자기 비빔밥 해 먹고 싶은 충동 백운역 맛집 :: 연요리전문점 은수저 뭐니 뭐니해도 연잎밥을 기대 안할수가 없지요. 백운역 맛집 :: 연요리전문점 은수저 마무리로 따뜻한 연잎차로 깔끔하게 정리했어요. 백운역에서 가까운 곳에 맛있는 부평한정식 은수저 백운역맛집 아는 사람들은 다 아는 곳 이 근처에 있는 학교 선생님들이 주로 모이는 장소인데요 부평한정식 은수저 백운역맛집 바쁜 시간은 일반 초중고등학교가 끝나는 시간이라 우리가 갈 때는 한가하더라고요 그리고 눈을 보호할 수 있도록 연두색 감으로 인테리어가 되어 있는데 편안한 분위기와 안락한 분위기가 곁들여져 선생님들이 좋아할 만한 분위기에 나도 모르게 엄지 척 부평한정식 은수저 백운역맛집 유명한 이유는 이명례 연요리 연구가가 운영하는 연요리 전문점이라는 사실 정갈한 한정식 코스요리와 함게 각종 약초 장아찌가 곁들여진 연잎밥 한상은 입을 떡 벌어지게

    https://xexeabc.tistory.com/entry/공항동-도화루-도화루-탕수육이-맛있는-집-

    불러오는 중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