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울 중랑구 맛집 '하루미'
    맛집소개 2020. 1. 1. 23:12

    하루미 종합분식

    일식수제돈가스 전문점입니다. 우동과 모밀은 매장에서 매일매일 직접끓이는 육수로 맛보실수 있습니다. 그리고 여러가지를 한번에 드실수 있는 셋트메뉴를 즐겨보세요~ 하루미는 거의 대부분의 음식을 직접 하고 있습니다. 매일매일 신선하고 좋은 재료로 ~ 저렴한 가격과 친절한 서비스. 무엇보다 청결함과 정직함으로 찾아주시는 모든 분들께 보답하겠습니다. 한번 드셔보세요~ 깔끔함을 느끼실수 있을겁니다^^

    방문 후기

    편한접근 친절한직원

    리뷰

    안녕, 곰이야 오늘은 며칠 전 다녀온 곳을 소개해주려고해 늘 지나가면서 봤지만 한번도 가보지 않았던 곳인데 중랑역에 있는 하루미 라는 곳이야 위치는 중랑역 4번출구 쪽에서 가깝고 버거킹 옆쪽? 뒤쪽에 있어 매장은 그렇게 크지 않아 그래도 나름 깔끔하게 되어있더라고 벽에는 꽤 많은 메뉴들의 사진이 붙어있더라고 엄청 많네. 그러나 내가 갈 때마다 먹는 건.. 하루미의 대박 메뉴 '순두부찌개 셋트' 요 조합이 아주 내 입맛에 딱이다. 퀄리티에 비해 가격도 착함. 집에서도 가까워서 종종 가는 하루미 다음엔 알밥세트나 김치찌개세트를 먹어봐야겠다. 중랑역에 볼 일이 있어서 들렀다가 마침 점심시간이라 배가 고파서 근처에 있는 일식 수제 돈까스 전문점 "하루미"를 찾아가보았어요 "하루미"의 메뉴판이에요 처음 죠스떡볶이를 갈까 하루미를 갈까 고민하다 오빠랑 가위바위보로 오빠가 이기면 죠스 제가 이기면 하루미 였는데 제가 이겼어요 매번 지나다니기만 했던 중랑역 나와서 바로 보이는 하루미로 선택^^ 생각보다 간결하게 깔끔한 내부에 ... 자리에 우선 앉아서.. 그래서 자주 가는 곳이 바로 하루미랍니다) 나의 첫 블로그 글을 위해 엄선하여 간 곳은 "하루미" 먹방 블로그 글은 메뉴판은 에티켓이라길래 창피해도 찍었다. :D 동부시장에 내려서 중랑역 가는 길에 있어서 찾기 참 쉽죠잉 중랑역 일식돈까스 전문점_ 하루미 집에서 가깝고 맛있어서 종종 찾는 곳^^ 가면 항상 사람들이 많았던거 같아요 위치는 중랑역4번출구 근처 02-433-0992 탁월한 친화력으로 찾아낸 직장근처 또 하나의 맛집 수제돈까스는 왜 맛이 다를까 집에서 해먹는 냉동돈까스보단 낫겠지만 그래도 뭔가 특별한 무언가가 있을떼고 막상 가봐야 별거없어보이는데도 지리적인 잇점으로 돈까스의 지존이 되기도 한다 오늘 찾은 하루미는 어느쪽일까 솔직히 이말을하는건 여러맛집이랍시고 싸댕겨봤지만 또륵 하지만 배고팠던 나의 배를 모두 만족시켜준 나의 친구, 하루미 사실 매장에서 먹는게 뭐든 다 맛있는 것 같다 중랑역 돈가스맛집 추천 중랑역 밥집 하루미 돈까스 맛있대 조카랑 나름 데이트(?) 하고 꼬르륵 되길래 다녀온 식당 중랑역 밥집 입니다. 하루미 돈까스 정식 먹은 조카는 맛있다며 전 알밥 맛있던데 얼굴도 작고 예쁜 niece 중랑역 밥집 찾기전 칼국수 보쌈 뭐 메뉴는 많았는데요

    https://food2food.tistory.com/entry/서울-강남구-맛집-금용

     

    서울 강남구 맛집 '금용'

    금용 중식당 방문 후기 좋긴 한더 맛이 들쭉날쭉 삼릉초등학교 주변 중국 식당 중 최고! 빠른 배송 맛도좋음 리뷰 선정릉역 중국집 금용특밥 8,000원 짜장면 먹고싶어 들어섰다가 급변경 전통적인 동네 중국집 분..

    food2food.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