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울 중구 맛집 '굴국밥보쌈'
    맛집소개 2019. 11. 21. 07:11

    굴국밥보쌈 국밥

    굴예찬국밥보쌈집 굴순두부

    방문 후기

    저렴하고 맛있어요.. 아재 입맛인 분은 좋아할 만한 곳. 굴국밥에 부추가 많음. 장어 메뉴도 있음 자주갑니디 울동네 맛집 굴예찬 굴철이 아닌데도 늘 먹을수 있어요. 보쌈도 맛나고, 장어도 괜찮아요.24시간이니 언제가도 편합니다. 전 용인인데 동대문. 새벽시장갔다가 늘 들려서 굴국밥도 먹고오고 보쌈도 먹어요. 신당동 떡복기집촌 근처입구에 있어요. 주차가능하고요. 소방소가 바로앞에 있어요. 흡연은 주차장쪽에 파라솔에서 하시면되요. 주문과동시에 10분이면 음식이 나옵니다. 밑반찬도 깨끗합니다. 가격은 착하진 않아요. 하지만, 굴김치는 끝내줍니다 오랜만에 방문했는데 굴이 상태가 별로네요. 늘 맛있었는데 보쌈도 질이안좋구ㅜㅜ 한때는 맛있었다 버섯굴국밥 추천 굴보쌈이 아주 맛있는집 입니다 일단 굴 자체가 제철에 먹으면 아주 좋은데... 듣기로는 매일 굴을 산지에서 공수해온다 합니다 ㅎㅎㅎ 비리지도 않고 맛이 좋습니다 보쌈대자 하나 시켜서 막걸리랑 먹으면 성인남성 3명이서 배불리먹습니다. 쌈채소 하나에 굴하나 보쌈하나 무채소 이렇게 올려서 한입 넣으면 ㅋ... 이거만한게 또 없지요 ㅎㅎㅎㅎㅎ 굴이 특히나 스테미나에 좋다하니 ㅎㅎㅎ 여튼... 오래간만에 굴보쌈 맛있는 집 이였습니다 ㅎ (Google 번역) 정통 굴 요리. 신당 역 7 번 출구의 진짜 보석! 재료는 신선하고 맛있습니다. 김치와 김치도 맛있습니다! (원본) Authentic oyster dishes. A real gem in Sindang station exit 7! Ingredients are fresh and tasty. Even their kimchee and radish kimchee is delicious! 건강해지는맛

    리뷰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