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울 용산구 맛집 '래리성'
    맛집소개 2019. 11. 7. 06:47

    래리성 중식당

    - 식사류 - 요리류]

    방문 후기

    맛은있다 하지만 비싸다 일품요리 "소"자시키면 둘이 먹기도 부족ㅠ 맛있어요 (Google 번역) 베스트 (원본) Best 오랜 시간 한남동을 지키고 있는 터줏대감 중국집... 다니기 시작한지 최소한 22년은 넘었네요... 지금 제 나이 정도 되었던 사장님 머리도 하얗게 변할 정도로 오래된 중국집... 기존 5거리에서 위치를 옮겨서 조금은 작아졌지만, 인테리어는 거의 차이가 없는 그런 곳이네요... 맛도 크게 변하지 않고... 22년 동안 알고지낸 오랜 친구처럼... 시간이 지나면서 더 푸근해집니다... 다만, 예전처럼 빠릿빠릿한 서비스는 ... 꽤 괜찮은 중화요리집 (Google 번역) 맛있는 중국과 한국 혼합 식품 (원본) delicious chinese and korean mixed foods 서비스도 좋고 양도 많음 (Google 번역) 인기있는 (원본) Beliebt 중국집. 저녁먹으러 종종 갔던.. 진정한 중식을 즐기다

    리뷰

    래리성은 한남오거리에 있다가 옮긴곳인데 배달보단 매장에서 먹는게 진짜 맛있다고 지인들 추천이 좀 많았어요
    한 댄스학원 2층에 래리성이 있어요
    래리성 02-797-7034 어린 딸 아이도 있고 해서 룸으로 자리 잡았어요
    있어 저녁 이유식을 못 먹여서 늦었지만 래리성에서 먹여봅니다
    : ) 비오는날 술 대신 얼큰한 짬뽕 한그릇 하셔요 한남동 래리성 한남동에 괜찮은 중국집들이 몇 개 있긴 하지만, 개인적으로 내가 제일 좋아하는 곳은 래리성이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