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울 영등포구 맛집 '아티제 여의도점'
    맛집소개 2019. 11. 22. 07:58

    아티제 여의도점 카페

    여의도 카페 아티제 케이크가 맛있는 곳 유럽피안 라이프스타일 카페, 아티제에서 만나는 스토리가 있는 일러스트레이션과 커뮤널 테이블, 숙련된 바리스타가 내린 향긋한 커피, 시각과 미각을 모두 만족하게 하는 케이크와 페스트리까지. 아티제에서 제공되는 모든 것은 장인이 만든 하나의 작품입니다.

    방문 후기

    사람 많고 복잡합니다 단, 케잌은 맛납니다 분위기 최고 매장은 깔끔하게 관리가 되고 있다. 직원분들도 다들 친절하신것같고, 여의도 빌딩숲사이에 있다보니 언제나 사람으로 붐빈다. 보통 주문후 5분정도 기다려야 하는듯 하다. 가격은 다른 브랜드 커피숍 수준으로 보인다. 근처에는 IFC 몰이 바로앞에 있어 편의성에서도 위치적으로 괜찮다. 페이코 30프로 할인 좋아요 (Google 번역) 좋지만 너무 많은 사람들이 시끄 럽습니다. (원본) Nice but too many people too noisy. 좀 비싸다는 느낌? 마시쪄요 아띠제 레모네이드 최고!! 동선은 복잡하고 커피는 스벅보다 아쉽고 빵은 곤트란보다 아쉽고 아티제 망고빙수는 진리임.. 최근 증권거래소 뒤쪽에 아티제 새로 생겼는데 거기는 밤 10시가 마감..ㅡㅡ IFC근처 여의도점은 11시마감이라 여기와서 먹음.. 이제 초여름이긴하지만, 밤이고 카페안인데도 왜 덥지? 나만그런가요?ㅎㅎ 여튼 망고빙수가 맛나요!!ㅋ

    리뷰

    고민하면서 들어갔던) 아티제 여의도점 개인적으로 스타벅스 커피를 좋아해서 아티제는 오랜만이었어요
    사실 이날이 생일이었는데 친구가 아티제 케이크 맛있으니 케이크라도 먹자며^^ 아티제가 곳곳에 있지만 나는 친구들이랑 여의도에서 만나서 아티제 여의도점으로 갔다.
    IFC몰에서 밥 먹고 나가니 아티제가 바로 눈에 띄어서 간건 안비밀 아티제 여의도점은 넓고 손님도 많이 있었다.
    아티제 여의도점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국제금융로2길 17 상세보기 [여의도 카페] 아티제 안녕하세요,
    :) 아티제 여의도점 영업정보▽ 주소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25 씨티플라자 1층 (평일 07:00-23:00 / 주말 09:00-22:00) 저의 피와 같은 돈 / 이모찬스로 직접 먹고 쓴 후기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