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울 성동구 맛집 '광동수산 산오징어'
    맛집소개 2020. 1. 5. 07:06

    광동수산 산오징어 생선회

    행당동 횟집 광동수산에서 찾은 광동정식

    방문 후기

    그냥 회 먹기 좋은 곳이네요. 좋지도 나쁘지도 않은? 주차장은없고 음식은 괜찮아요 사장님도 좋으시고 점심 정식 짱! 가성비 괜찮은 횟집 가성비 나쁘지 않음 오늘 점심 맛있게 잘 먹었어요 친절 맛집. 가성비 정말 좋아요... 런치 개꿀 광어 우럭회 풀세트 47000원 매운탕추가임 가성비 괜찮음 서비스 좋음 회가 싱싱하고 싸다 사람들이 많이 오는 횟집이다

    리뷰

    동네 마실 가듯이 다녀온 행당동 맛집 광동수산 산오징어. 싱싱한 꽁치까지 행당동 맛집 광동수산 산오징어는 함께 나오는 생선 하나도 달랐는데요 행당동맛집 광동수산 산오징어의 본격적인 식사는 지금부터였어요 가까운 곳이라 담에는 제가 좋아하는 낙지, 소라, 회 등등 먹으러 가야겠다는 가성비까지 최고였던 행당동 맛집, 광동수산 산오징어는 왕십리역에서도 가까운 편인데요, 행당동 맛집 행당동 횟집 광동수산 산오징어 행당동 무학여고 바로 옆 골목에 있어서 찾기도 정말 쉬워요. 행당역 3번출구에서 도보 57분, 무학여고 정류장 바로 앞에 위치한 가성비 최고되는 행당동 맛집 [광동수산 산오징어]가 바로 그 목적지. 뚝배기도 결코 작지 않아서 푸짐했고, 알도 넉넉해서 톡톡 씹는 맛이 좋았던 식사. 이쯤 되어도 충분히 배부른데 아직 끝나지 않았어 내가 베스트로 꼽았던 대마끼와 1인당 두 피스 씩 제공되는 초밥 등장 진짜 구성도 다양하고 양도 푸짐한데 맛도 훌륭해서 계속계속 나오는 메뉴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고 식사 과정 하나하나가 다 즐거웠던 행당동 횟집 [광동수산 산오징 주말이라 괜히 맛있는거 먹어줘야 할거 같은 기분이랄까 가격대비 맛도 양도 푸짐한 곳이라 자꾸만 생각나는 행당동 횟집 광동수산 산오징어 후기 보여드릴게요 행당동 맛집 찾으시는 분들도 만족 하실거예요^^ 그때까지 쭉 걸어가시면 바로 앞에 광동수산 산오징어가 있답니다 행당동 맛집 행당동 횟집 행당역 맛집 광동수산 산오징어 가성비 끝판왕 쯔끼다시의 천국 맛집 불모지인 행당동에서 하나하나 맛집을 발견할때의 쾌감이란..★ 광동수산 산오징어도 예외는 아니다.... 챔프커피 제2작업실 맛잇더라 고소하니 신선하고 행당동 왕십리 횟집 광동수산 산오징어 푸짐한 바다정식 후기 회를 정말 정말 좋아하는 저희 가족 오랜만에 푸짐하고 신선한 회로 구성된 바다정식으로 한상 먹어보려고 합니다. 저희가 간 왕십리 행당동 횟집 광동수산 산오징어는 5호선 행당역과 왕십리역 사이에 위치하고 있어서 교통이 너무 편리했어요. 왕십리 행당동 횟집 광동수산 산오징어 빛나는 바다정식은 저렴한 가격에 푸짐하게 먹을 수 있어서 직장인들에게 정말 인기가 좋다고 하던데 실제로 한상 받아보니 빈공간이 없을 정도로 한상 가득 메뉴들이 나오더군요. 행당동 왕십리 횟집 광동수산 산오징어 빛나는 바다정식 메인메뉴 활어회도 여러부위 잘 나오고 초밥도 맛있었어요. 행당동 왕십리 횟집 광동수산 산오징어에서 가족모임하길 잘한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https://bogojjang.tistory.com/entry/김해-구산동-피자스쿨-피자스쿨-장유삼문점-경남-김해시-피자

     

    김해 구산동 피자스쿨 / 피자스쿨 장유삼문점 / 경남 김해시 피자

    피자스쿨 장유삼문점 피자

    bogojjang.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