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울 서대문구 맛집 '돌아온 김삿갓'
    맛집소개 2019. 11. 23. 10:49

    돌아온 김삿갓 전통,민속주점

    신촌에서 제법 잘 나가는 선술집

    방문 후기

    기본안주가 많이 나옵니다. 맛은 보통정도입니다. (Google 번역) 닭은 도리탕 맛. 너무 뜨거운 매운하지만. 치즈와 옥수수는 맛이 있었다. 내가 여기에 있었다 거의 모든이 좋다. 당신이 다음 2 ~ 3 일 이내에 남은 음식을 먹을 경우 닭은 도리탕도 좋습니다. (원본) The 닭도리탕 was delicious. Spicy but not too hot. The corn with cheese was tasty. Pretty much everything I had ... 앉을 곳이 많아 단체로 오기도 좋고, 가격도 좋습니다만 알바생 중 중국인 같은 사람들이 매우 불친절한 것이 흠입니다

    리뷰

    돌아온김삿갓 신촌 본점이더라구요
    오늘은 신촌맛집 돌아온김삿갓 포스팅하겠습니다
    비오늘날 김치전이 너무 먹고 싶어서 신촌맛집 돌아온김삿갓에서 김치전 먹었어요
    신촌맛집 돌아온김삿갓 김치전이에요
    신촌맛집 돌아온김삿갓에서는 묵무침, 콘치즈, 라면을 서비스로 줍니다
    자주가는 신촌맛집 돌아온김삿갓 가성비 짱 김치전이 땡길때 신촌맛집 돌아온김삿갓으로 가세요
    신촌맛집 돌아온김삿갓 돌아온 김삿갓 신촌 맛집 안녕하세요
    제가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돌아온 김삿갓이라는 곳이에요
    원래는 푸팟퐁커리를 먹으려 했는데 남친이 파전이 땡긴다해서 파전을 먹으려왔어용 돌아온 김삿갓 외관 해물파전이 할인을 해서 9,900 이라네요
    돌아온 김삿갓 내부 너무 배고파서 급하게 찍느라 흔들렸네용 옛날 느낌 나고 좋더라구요
    돌아온 김삿갓 메뉴판 메뉴가 꽤 많아요
    ᄏᄏᄏ 저희는 알탕이랑 파전을 선택했어용 동동주부터 나왔네용 돌아온 김삿갓 밑반찬 그냥 툭 던져주셨는데 이거 넘 맛있어요
    돌아온 김삿갓 주문 동동주 7,000 크으 비 올 때가서 쑥쑥 들어가더라구용 비 올 땐 막걸리죠 동동주는 막걸리랑 소주랑 섞은 맛이 였어용 막걸리보단 쓰더라구요
    이제 장마철인데 비 오면 돌아온 김삿갓에서 다들 전 먹으러 오세용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쵸니입니당 오늘은 제가 자주 가는 전집 '돌아온 김삿갓'을 포스팅하러왔습니당٩(๑>∀<๑)۶ 여기는 저 같은 대학생들에게 최고...
    돌아온 김삿갓 메뉴판 먼저 보여드릴게용 메뉴 잘 보셨나요??
    했는데이렇게 나오더라구여 여기서 만든건가봐여 맛있어용 여자분들이 좋아할 그런 맛입니당 전에는 막걸리가 최고지만 레몬소주도 좋아용٩(๑>∀<๑)۶ '돌아온김삿갓' 가성비가 정말 좋지않나요?
    돌아온김삿갓 위치는 돌아온 김삿갓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연세로7안길 4 상세보기 요기입니당 ♡ 글 잘 보셨다면 공감 눌러주세요
    그래서 저는 젊음이 느껴지는 신촌에서 토속적인 가게를 발견 돌아온 김삿갓 잇님들을 위해 메뉴판을 다 찍어벼렸어여 이거 보고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가격은 개인적으로 비싸네여 전 솔직한 블로거니까여 내부 분위기는 진짜 토속적이란 말밖에 그리고 엄청 넓다는 사실 회식도 해도 될꺼같더라구여 저흰 모듬전(18000) 주문 막걸리는 밤막걸리로 친구는 무슨 법주 쌀 막걸리 먹고 싶다고 하는데 전 무시하고 밤 막걸리 오늘 한번 취해보겠어여 막걸리나 막걸리나 이 노래 아시죠?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