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울 동작구 맛집 '등나무집'
    맛집소개 2019. 11. 29. 13:31

    등나무집 곰탕,설렁탕

    신대방역 맛집 따끈한 설렁탕 신대방역 맛집 등나무집 입니다 잘부탁드립니다.

    방문 후기

    최고의 보양식, 꼬리찜!! 오랜만에 갔지만 변함없이 맛있어서 좋았다. 음식맛은 좋네여 자리가 좀불편했지만요 꼬리곰탕, 맛있습니다! 피곤할 때 먹으면 진국입니다. (Google 번역) 여기에 올 기회가 있거나 그 지역에 있다면 ... 할! 여기 음식은 훌륭합니다. 갈비찜은 우스꽝스럽고 부드럽고 맛이 좋다. 파들은 놀라 울 정도로 잘 익었고 쌀과 잘 어울립니다. 나는 또한 여기에 콩장 스튜 (된장 찌개)를 가지고 있는데, 나는 또한 추천한다. (원본) If you have the chance to come here or are in the area... DO! The food ... 직원들이 친절한 편이나 가격대비 그다지 맛있지는 않음, 사실 가격 다시보면 짜증이 확~~~ 직원이친절하고 전반적으로깔끔합니다 꼬리찜은 여깁니다 왜 여기가 맛집인거지? 한참 前의 그 깊은 맛은 사라지고 주메뉴가 느끼하게 느껴졌음.특히 깍두기는 맛없슴.

    리뷰

    - 다른 메뉴도 아닌 꼬리찜이 메인인데 제가 여기에 반하게 될 줄이야 식신로드부터 생방송 투데이, VJ 특공대 등 유명한 프로그램에는 다 나온 신대방 맛집으로 유명한 곳 바로 등나무집인데요.
    정준하 단골집으로 유명해서 무도까지 나온 등나무집 _ 정말 대단해 신대방 맛집의 메뉴판 대표메뉴 꼬리찜부터 구이류와 식사 메뉴 등 다양하답니다.
    - 감칠맛 나는 기본찬인데 김치와 깍두기 거의 등나무집의 전부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맛있습니다
    다들 극찬하는 이유를 알겠더라니깐요- 등나무집의 알도가니탕인데요.
    평일 저녁이었는데 사람이 꽉 차 있었지만 그래도 어떻게 자리가 있길래 얼른 앉았습니당 등나무집 대부분 앉아서 먹는 자리인데, 식탁에 앉아 먹는 자리도 조금 있더라구요
    +위치정보 등나무집 서울특별시 동작구 대림로 52 예약 상세보기 " 신대방역 맛집 등나무집 " 안녕하세요
    보게된다는... 1975년 개업한 등나무집.. 세월이 정말 금방 지나가 저도 이곳에 들르게 되었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