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울 구로구 맛집 '피자마루 개봉1동점'
    맛집소개 2019. 10. 22. 16:54

    피자마루 개봉1동점 피자

    피자마루는 왜 고객에게 사랑 받고 있을까요? 1. 품질의 경쟁력 피자마루는 피자 맛에 있어 가장 중요한 요소는 도우다 라는 제품 철학으로 연면적 2,900㎡에 이르는 자체 도우공장을 건립, HACCP(식품안전관리인증) 인증받은 자체 생산라인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피자마루의 투자와 경쟁력은 특허받은(특허 제 10-086672호) 그린티 웰빙도우와 흑미 씬도우 등을 개발한 노력의 산물 이라 할 수 있습니다. 2. 정직한 재료 피자마루는 식물성 유지와 유화제로 만든 모조치즈가 아닌 100% 자연산 모짜렐라 치즈만을 고집하여 건강한 맛을 지켜가고 있습니다. 피자마루 피자테두리치즈는 자연산 모짜렐라 치즈 원재료를 분쇄하여 고압 사출한 후 냉각시킨 치즈로 식용유를 함유하고 있지 않습니다. 3. 거품을 뺀 합리적 가격 필요한 마케팅은 진행하되, 불필요한 마케팅 비용을 줄여 타 피자브랜드 대비 거품을 뺀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방문 후기

    갈릭치킨 포장했어요 근데 왜 쓴맛이받쳐요 제가이상한가요?웰빙도우인뎅 주인인지는 모르겠찌만 잚은 여성분이 욜심히 레시피보고 만드시더라고요 능숙하진 않은듯

    리뷰

    개봉동 피자 마루 야식으로 딱이야 안녕하세요. 지 후 맘 입니다.
    어제 올림픽을 보던 중 지 후님이 갑자기 피자가 먹고 싶다네요
    저희는 콤비네이션 기본과 스파게티를 주문했어요.
    엄청 빠른 스피드로 지 후 빠가 데려온 아이들. 저렇게 해서 11600원. 진짜 싸다 가격이 저렴한데 항상 정직하고 맛있는 피자 마루♡ 푸짐하죠
    스파게티는 저렇게 2 중포장이 되어 있어요.
    끝에 빵이 쫌 딱딱하긴 하지만 부담 없이 먹기 좄아요. 저희 동네 작은 읍내 같지만 있을 건 다 있다는 좋은 곳이에요
    뚜 레 쥬 르 파리 바게트 피자 치킨 분식 편의점 없는 게 없다는 그래서 지 후 애 미 이동네 살고 살이 오르고 있다는 ^^ 개봉동 맛 집/ 개봉 피자 마루/ 피자 마루 메뉴/ 시카고 피자 직장에 선생님 한 분이 수요일에 생일이라 오늘 생일 파티를 하기로 했다 원래는 저녁만 먹었는데 이번엔 점심도 저녁도 함께 하기로 했다 점심은 직장 근처에 있는 개봉 피자 마루 개봉에는 선생님들과 점심 먹을 곳이 정말 한정되어 있다 거리도, 위치도, 메뉴도 계획했던데 로 점심엔 피자로 미리 전화해서 12시까지 준비해 달라고 하고 바로 가서 먹기 시작했다 우리 점심시간은 1시간이므로 바삐 움직여야 했다 메뉴가 넘나
    많았다 고르기가 힘들 정도로 개봉 큰 굴 터널 지나면 바로 위치해 있다 메뉴는 이렇게 우리는 6명이 서 하와이 안 쉬 림프 바이트 피자 L 리얼 바비큐 시카고 피자 소 핫 피자 이렇게 3 판시켰다 하와이 안 쉬 림프 바이트 피자 갈릭 퐁듀에 찍어 먹으니 넘 넘 맛있었다 리얼 바비큐 시카고 피자 정말 오동통 통하다 치즈가 득 품은 피자 두께도 어 마함 치즈도 쭈욱 여기까지 먹었어야 했는데 우린 한판 더 시켰다 소 핫 피자로 디저트까지 완전 배불러서 직장에 복귀하기 힘들었다 개봉동에서는 아끼는 피자 집 이마 져도 없으면 우리는 무조건 직장 밥만 먹어야 한다 없어 지지 말기를 [ 피자 마루 시카고 피자] 요즘 시카고 피자가 유행 인양 시카고 피자를 많이들 먹더라구요
    페이스 북에도 피자 마루 시카고 피자가 뜨고, 여기저기 후기가 궁금해서 저희도 먹어 봤어요.

    :) 찾아보니 그래도 체인점이 꽤 많네요. 바로 요거예요

    2가지 있는데 리얼 시카고 피자는 오늘 품절이라고 어 머 무슨 ...... 그래서 치즈 마니아 시키고 피자 먹었어요.
    시카고 피자 박스는 기존 피자 마루 박스와는 포장이 차별화 되어 있네요.
    시카고 피자에는 특이하게 딸기 잼을 주네요.
    파 마산 치즈도 덤으로 따라왔어요
    한 조각 들었는데 치즈가 흘러내려요.
    진짜 치즈 마니아 피자인 거는 확실해요.
    빵 끝부분에는 슈 가 파우더가 뿌려 져 있어 달콤한 맛이 나요 저의 개인적인 평 피자에 치즈 피자 좋아하시는 분은 강추 아니 신 분은 호불호 가 있을 수 있어요. 그러나 맛은 있어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