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울 관악구 맛집 '타이펑'
    맛집소개 2019. 12. 20. 04:44

    타이펑 중식당

    딤섬과 짬뽕이 맛있는 중국집

    방문 후기

    왜 인기가 많은건지 모름 가성비 쩌는곳!! 새우볶음밥 빼고는 다 JMT!! 하지만 새우볶음밥도 평타 이상이라는건 비밀ㅋ 아... 또 가고싶다ㅋㅋㅋㅋ 다양한 중화요리도 맛있지만 찐만두가 최고! 음식은 맛있는데 갔던 날에 버너 하나밖에 없어서... (Google 번역) 음식은 합리적으로 잘되었지만 서비스는 약간의 개선을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내 주문을 혼란스럽게했고 조만간 접시가 다 떨어졌습니다. (원본) Food is reasonably well done but service can use some improvement. They confused my order and even ran out 돈이 아깝지 않아요 정말 맛있습니다 생활의달인에 만두편으로 나온집이라는데 만두 뿐만 아니라 다른 식사 및 요리도 맛이 준수합니다. 다만 소량 포장 주문은 안받아주셔서 아쉽습니다. 회전율 측면에서 나쁘지 않은 대안일텐데.. 이유가 있겠지요? 아! 그리고 주차도 매우 아쉽네요... 저는 집이 가까워서 걸어가면 됩니다만... 주변에 주차할곳도 없어서... 아쉽... 여기서 무조건 런치코스먹어요. 런치코스 15000원인데 진짜 푸짐하기 골고루나옵니다. 딤섬두 맛있구요. 짬뽕과 만두 굿 여전히 소룡포도 짜장면, 울면, 새우쇼마이, 다 맛있었지만 변함없이...주차가 완전 불편해서 들어가기 전 몇바퀴 돌았어요. 대기시간이 좀 있가해도 맛집이기에 이 정도 쯤은 당연히 감수합니다.

    리뷰

    서울대입구로 이사를 간 이모덕에 알게 된 집. 타이펑이라는 중화요리집으로 달인에도 나왔다. 챔내 아무튼 다리가 다 낫고, 날이 선선해지면 언젠가 또 방문해서 새우 슈마이를 많이 많이 먹고 싶은 가게다 타이펑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24길 61 상세보기 오늘은 정말 하루종일 비가 오네요 관악구 행운동에 위치한 타이펑은 '생활의 달인'에도 방송이 됐던 곳인데요 딘타이펑이 아니라 그냥 타이펑이니까 헷갈리지 말기로 해요, 그리고 이 곳의 특이한 점 요리말고 그냥 간단하게 딤섬만 먹고싶다면 가게 바로 맞은편에 타이펑에서 운영하는 분식집같은 만두가게가 따로 있어욬 처음에 되게 당황했거든요, 뭐..뭐야 어느게 진짜야 하곸 근데 둘 다 같은 타이펑... 만두가게에서는 다른 요리는 하나도 안 팔고 오로지 딤섬만 팔고, 주로 포장 위주입니다. (단 소룡포는 포장 불가) 가격은 레스토랑 타이펑보다는 조금 더 저렴해요 하.. 다들 타이펑가서 샤오마이 드세요 친구가 넘나 강추해서 꼭 같이 가보자고 해서 따라나선 타이펑 위치가 좀 애매한데 우리는 서울대입구에서 걸어갔다. 싱가폴 딘타이펑에서는 별로였지만.. 진짜 기대 안하고 그냥 주문했는데 비쥬얼 쩌는 빙화군만두 군만두 안에 육즙이 가득해서 진짜 존맛탱 기대했던 딤섬보다 이게 더 맛있었고요 대만가서 즐겁게 놀다 오길 <돈 내고 먹음> 서울대입구 만두가게 타이펑 입니다. 골목을 사이에 두고 타이펑 / 만두가게 타이펑 이 있는데 둘다 같은 곳이고 타이펑은 청요리집 (뭐지 이 아재스러운 단어 선정은?), 만두가게 by 타이펑은 만두만 팔아요. *딘타이펑 하고는 무관한 곳입니다. 저는 먹기만 잘하고 만두 만드는건 젬병이라 따라하진 않을게요 다시 방구왕자 숟가락 세트 온 웅냠냠 부추수정교자 안에는 부추랑 표고버섯이 들어있는데 아주 깔끔한 맛 서울대입구 만두가게 타이펑 (사실은 서울대입구에서 한참 걸어야 되지롱 ) 타이펑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24길 60 지도보기 딤섬 좋아하는 분들 충분히 만족할 수 있을 듯. 일단 두명이 4판 이 월요일 빡쎈 월요일 아침 수업 수업을 마치고 바로 달려간 타이펑 . . 배고파 왜이렇게 더워유 여름 진짜진짜로 시작인가봐 흐엉 가만히 있는데 땀 줄줄나 덥지만 짜장면이 먹고싶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