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울 강북구 맛집 '엘림'
    맛집소개 2019. 11. 25. 23:38

    엘림 한식

    건강에도 좋고 맛도 좋은 들깨칼국수 들깨로 만든 수제비와 칼국수가 인기 있는 칼국수 전문점입니다. 가정집을 개조해서 만든 식당이라고 하는데요. 모든 음식에 조미료를 쓰지 않고 함초로 간을 한다 하네요. 모든 메뉴 주문 시 보리밥과 수육이 제공되어 즐겨 찾는 사람들이 많이 있네요. 줄을 서서 기다리는 경우가 많아 가장 붐비는 시간대는 피해서 가는 게 좋으니 참고하세요.

    방문 후기

    들깨 칼국수 만두 다 맛있는 편이다 값도 착햇는데 요새 값이 1000원 올랐다 나쁘진않은데 주차가 빡세네요 이미 유명한 집이지만 너무너무 맛있는집 11시30분오픈이지만 이미 줄이 어마 길었다 ^^ 수육도 부들부들 맛있답니다 맛있어요 계속 맛있긴 한데 들깨수제비 맛이 다른곳과 크게 다르지는 않은것 같았습니다. 수육 몇점이 기본으로 나오고 음식나오기전 보리밥을 간단하게 주는건 좋았습니다. 맛남ㅋㅋ 맛나요 수육두 맛나구요~ 적당한 양에 들깨향도 그럴듯하게 나고(물론 뭔갈 더 넣었는지 심하게 걸쭉한 느낌도 있었지만) 같이 나오는 김치나 수육도 맛있었다. 다만 사람이 많이 와서 먹고 있는 도중에 온 사람은 다들 기다리더라... 역시 엘림은 진리 넘 맛있음 맛있다 점심때 줄서서 먹는집 그래도 기다려서 먹어도 좋아요 맛있으닌까

    리뷰

    수유동에서 제가 정말 사랑하는 맛집.... 아 넘나 사랑하는 엘림 들깨 수제비 칼국수에요
    수요미식회 맛집 엘림들깨수제비칼국수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네요
    더운 여름에도 생각나는 엘림 들깨 칼국수 글을 쓰다보니 또 먹고싶어지네요
    어제 길고 긴 시험하나를 끝내고 슝이랑 데이트하러 왔어욤 슝이가 수요미식회에 나왔던 맛집이라고 들깨칼국수집을 데리고 왔는데욤 어마어마하게 맛있었습니당.. 엘림 들깨칼국수 칼칼하고 담백한맛의 들깨국수 외부사진 시험이 끝나고 12시 반쯤 도착했었는데 벌써부터 대기줄이 엄청맛있나보다 했어욤 내부모습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거의 좌식이라 아빠다리 오래 못하는 저는 좀 힘들었어욤 가격표 아쥬아쥬 저려미한 가격 칼제비를 시키면 수육반찬도 조금 나오더라구욤 엘림 들깨칼국수 칼칼하고 담백한맛의 들깨국수 먹어보자 이탈리안 레스토랑에 나오는 식전 빵 느낌의 보리밥이 먼저 세팅이 되구욤 고추쟝이랑 촵촵해서 비벼드시면 되겠습니다
    들깨수제비 가 주제이길래 설마 여기 했는데 바로 여기 엘림들깨수제비 엘림들깨칼국수 가 나왔어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