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울 강동구 맛집 '안녕식당'
    맛집소개 2019. 11. 4. 19:24

    안녕식당 일식당

    연어덮밥과 일본식짬뽕이 맛있는 일본가정식맛집 가츠동 6800 김치가츠동 7300 히레가츠동 7800 에비가츠동 8300 가라아게동 7800 맥스동 8800 낫또동 6800 아나고동 9300 안녕짬뽕 8800 명란소고기덮밥 7800 사케동 9800 연어뱃살덮밥 11300 아부리사케동 9800 사케낫또동 11300 사케아나고동 14000 사케타코와사비동 12000

    방문 후기

    알바생이 불친절하고 정말 의욕없이 일하시는 것 같네요. 친절함이 묻어나오는 서비스는 기대하지 마시고 마음을 비우고 가세요. 손님들 주려고 쌓아둔 국그릇을 다 쏟고.. 또 주문이 잘못들어가서 음식이 잘못나왔는데 손님 앞에서 대놓고 어린여자알바생한테 똑바로 주문받으라고 혼내서 좀 당황했어요. 생각보다 넓지 않고 공간이 협소해요.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눈에 띄기는 하나 어울러진 느낌은 아닙니다. 주방이 보이게끔 되어있는데 막 ... 데이트코스로 굿 하지만 웨이팅 필수 맛있네요. 일본식 짬뽕인데... 신기하고 돈까스동 괜찮아요 처음 가면 맥스동 ㄱㄱ 다양하게 나와서 자기 취향 알아보기 좋음. 정말 여기는 너무 맛있어요^^ 기대했던것에 비해 그다지 특별한 맛은 아니었습니다. 인테리어는 좋지만 먼지같은게 쌓여있어서 청결함을 중요시하는 분들은 별로 좋아하지 않을것 같습니다. 가격은 보통입니다. 항상만족하고가요 ㅋㅋ 줄서야하지만 매번 실망하지않아요 ㅋㅋ맛있고 양도 맘에들고 만족만족요 ㅋㅋ 맛은 전형적인 단짠의 퓨전음식.사장님인지 매니저인지 친절도및 서비스정신은 개차반임. 미리 주문음식을 리스트에 적는데 10번이 직원눈에 16으로 보였는지 처음에 16번으로 기져와 먹으라고...주문이 이상하면 체크해보던지 한글로 쓰게끔 하라고 언성높이니까 그제야 다시 만들어옴.그리고 카운터 가더니 뭔 종이인지 꾸겨서 쓰레기통쪽인지 집어던짐.요즈음은 장사 잘 되면 을도 갑질하네요.주문할때 18번은 꼭 "십팔"로 17번은 7에 ... 일단 어린 여자 알바가 굉장히 불친절하다. 장사 좀 된다고 서비스 관리를 안하는 듯 하다. 본인들 가게가 잘나서가 아니라 천호라는 동네가 워낙 점심먹을만한 집이 몇 안되기 때문이라는 걸 명심했음 싶다. 예약도 안되는데 웨이팅 시스템도 개떡같다. 무조건 전원이 와야 입장시켜주는데 5명 중 4명이 와도 입장을 안시켜주는 통에 오픈전 웨이팅이 무색하게 자리가 없어 다른 집으로 발을 돌렸다. 거만떨지마라. 당신들 매출은 그 후미지고 냄새나는 골목까지 찾아와주는 손님들 덕분에 생기는거다. 웨이팅은 기본입니다. 퓨전일식인데 음식이 양도 많고 아주 맛있습니다. 사진은 안녕짬뽕, 명란소고기덮밥, 히레가츠동. 다 맛있지만 명란소고기덮밥이 제일 맛있다는 같이 먹은 친구들의 의견.

    리뷰

    안녕식당입니다
    안녕식당 서울특별시 강동구 천호대로159길 53 상세보기 어딜갈까 고민하다
    천호 로데오거리 쪽에 있다는 안녕식당에 가보기로 했다.
    그런데 안녕식당 분명히 지나다 본 것 같은데 꽤나 골목에 있었다.
    그리고 된장국... 내가 주문한것은 매번 안녕식당 리뷰에 등장하여 내 눈을 사로잡던 연어덮밥. 역시 이쁘네 연어도 도톰하니 색도 좋고 다들 맛있다는 평이었는데 어떤지 궁금했다
    이 곳 안녕식당 연어덮밥은 밥 양에 비해 연어가 많은 편이었으니 좋아야하는데 나는 연어가 싱싱한데도 느끼해서 뭔 맛인지 모르겠고..
    사실 안녕식당은 짬뽕이 맛있다
    던데 나는 매울까봐 패스했건만 나중에 다른 친구에게 들으니 나가사끼 짬뽕은 그다지 맵지 않은 하얀짬뽕이고 여기 안녕식당은 짬뽕 종류가 맛있다는 어드바이스 다음번엔 나가사끼 짬뽕에 도전 하기로^^ 안먹어본 일본식 가정식이었으니 좀 더 검색해서 메뉴랑 먹는 방법이라도 익혀서 가야겠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