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울 강남구 맛집 '설성목장 타워팰리스점'
    맛집소개 2019. 11. 7. 02:00

    설성목장 타워팰리스점 소고기구이

    설성목장 한우구이 전문점은 목장에서 식탁까지 안전하고 신선하게라는 사명으로 친환경 한우를 사육하고 유통, 판매하는 농업회사법인 설성목장 주식회사에서 직접 운영하는 한우 전문점입니다.

    방문 후기

    리뷰

    우리 딸램 's (우리 멜로디, 메이도 원하는 대학에 들어가서 뜨거운 탕국 한그릇 저도 사고싶어요^.^) 설성목장 탕, 고기구이 맛있어요. /깔끔해서 좋은곳/ 또 다시 시작하는 봄.흐뭇한 타임 .좋은 사람과 좋은시간. 뜨끈한 국물로 맛있는 저녁시간 되세요. 너무 춥네요 오늘.* ⓒ알짜댁2017.Connect.설성목장. 맛집. 신학기 꽃샘추위.한뚝배기 하실례에^^.건강이 최고 도곡동 타워팰리스 상가에 위치한 설성목장에 다녀왔다 무난한 등심으로 주문 어린이집에서 배웠다며 포즈잡는세아.... 얼마나 웃긴지 불판이 무쇠로되어있는 팬에 구워주시는데 등심인데 꽃등심마냥 부드럽고 맛 괜찮았다 세아도 밥위에 김치 딱얹어서 한그릇뚝딱하고 고기도 꽤먹었다 미디움레어정도로 익혀주셨는데 부드럽고 맛있엇당 추천 사이드로는 차돌박이 된장과 냉면을 먹었는데 사진은 못찍었다 여기는 된장도 매운스타일이 아니어서 아기들이 충분히 먹을수있어 괜찮았다♡ 오후에 방문한 매봉의 프레스카 결혼전엔 매봉의 커피숍 엄청다녔는데.. 새로운곳도 많이생긴거같다 요기도 양많고 맛도 괜찮은듯♡♡ 바닐라라떼..한잔까지 후식까지 완벽♡ 안녕하세요 텔라입니다 :) 오늘은 도곡동에서 진짜 제일 맛있는 소고기집을 소개해드릴거예요 제가 봄에한우 백마김씨네 경복궁 등등 고기만큼은 진짜 좋아해서 저희 동네에 웬만한 고깃집은 다 가봤다고 자부하는데.... 정말 설성목장이 지금까지는 제일 맛있었어요일단 고깃집같은 분위기도 안나구 깔끔하고 고기냄새도 안나서 너무 좋구요 고기판도 사용 안하고 팬같은 곳에 구워요 <설성목장 타워팰리스점 가격 및 메뉴> 메뉴를 찍지 못한 관계로 네이버 고급호빵님의 블로그에서 퍼왔습니다 저희는 꽃등심 안심 등심 이렇게 1인분씩 시켜서 저랑 언니랑 둘이 먹었어요 )아니 제가 다 먹었어요......... 김치가 정말 맛있었어요 지글지글... 소리 넘 조아용 등심부터 등장했어요 아니 안심이었나 생각이 안나오 흐앙 고기 구워지는거 보는게 제일 행복해요 학 너무 좋아요 그리고 이게 꽃등심인 것 같아요 아닌가?..... 기억이 안나요생각없이 먹어서 등심과 안심 차이는 간단하게 등심이 조금 더 기름기가 있고 안심이 조금더 담백하고 부드러워요 등심에 마블링이 촤악 있죠 개취기는 하지만 안심이 진짜 훨 부드럽고 솔솔 녹아요... 등심은 먹느라 사진이 없었나요?????? 아니면 섞인건가.... 죄송해욬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