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울 강남구 맛집 '베러댄비프'
    맛집소개 2019. 11. 6. 00:02

    베러댄비프 퓨전음식

    리코타치즈막걸리를 곁들여 먹는 이색맛집 기발한 삼겹살 퓨전요리를 맛볼 수 있는 곳. 버라이어티 삼겹살을 주문하면, 크림소스를 밑에 깔고 잘 익은 삼겹살에 할라피뇨가 얹어져 나온다. 크림소스와 삼겹살의 조화로운 맛을 느낄 수 있다. 여기에 상큼한 리코타 드림 막걸리를 더하면 금상첨화다.

    방문 후기

    배가.. 안차.. 요상한 인테리어 무난한 맛 별반개는 안찍어지네요 ㅋㅋ 뭐 삼겹살구워서 플레이팅하고 그가격을???? 삼겹살도 군내가 나고요 글쎄 맛집이라고 블러그보고 회식잡았던거 같은데. . .우리가 늘 얘기하듯이 절대 네이버 블로그보고 맛집찾지말자라는 ㅋㅋ 역시 강남인가요? 그러기엔 음식도 분위기도 쪼까 거시기했어요 (Google 번역) 과대 광고만큼 좋지 않습니다. 나는 아이들이 퓨전 메뉴와 기발한 실내를 좋아한다고 생각한다. 음식 자체는 특별한 것이 아니라 오히려 잘 어울리지 않습니다. 차라리 전통 돼지 고기 배를 먹을거야. (원본) Not as good as the hype. I think kids like the fusion menu and the quirky interior. Food itself is nothing ... (Google 번역) 놀라운 돼지 고기! 고기 애호가들에게는 아주 좋습니다. 아직 채식주의자를위한 옵션이 있습니다. 음료는 또한 아주 독특하지만, 그것은 사랑이나 증오의 문제입니다. 당신이이 지역에 있다면 그것을 사용해보십시오! (원본) Amazing pork! Great for meat lovers, though there are still options for vegetarians. The drinks are ... 엄청 맛있지는 않고 익숙한맛입니다 막걸리는 신선하네요 맛있습이다 가격대비 맛있고, 분위기도 좋고 막걸리도 맛있습니다. (Google 번역) 이탈리아 파스타도 좋은, 기장 와인 플러스 치즈는 매우 특별하고 좋은 음료입니다! (원본) 義大利麵還不錯,小米酒加cheese很特別,好喝! 정갈하고맛난음식 삼겹살을 양식 처럼 요리하는 레스토랑입니다.

    리뷰

    가로수길 회식 장소로도 좋을 수요미식회 그 곳 베러댄비프 가로수길, 그 길에 딱 들어서면, 즐비하게 늘어선 가게 중 요상한 분위기의 한 가게가 눈에 띈다.
    여기가 바로 오늘 소개하는, 베러댄비프. 처음 무심코 지나갈 떄, 여긴 도대체 뭐하는 곳인가 무슨 음식점인가 싶었다.
    딱히 음식이 아니더라도, 분위기 때문에라도 가볼 만한 이 곳, 가로수길, 수요미식회의 그 곳. 베러댄비프 1층 정가운데에서 탄탄하게 펼쳐지는 계단을 따라 내려가면, 1층의 사뭇 밝은 분위기와 다른, 18세기의 한 영화속으로 들어간 듯한 느낌의 공간이 펼쳐진다.
    여튼, 우리는 이렇게 세종류를 주문. 메뉴판의 한 메모에서 느끼는, 베러댄비프의 철학과 모또. 이 곳은 대한민국에서 제일 먼저 막걸리를 와인잔에 서빙한 곳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