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경기 용인시 맛집 '청산리양고기마을'
    맛집소개 2019. 12. 15. 23:46

    청산리양고기마을 양꼬치

    수지 양꼬치하면 양꼬치 많고 많은 중국 본토요리를 아주 다양하게 접할 수 있는, 신기해서 특별하고, 특별해서 신기하기도 한. 그렇게 수지 사람들의 입맛을 완전 반하게 만들어버린 특별한 맛집. 양고기 샤브샤브(훠궈)와 궈바로우(중국식 탕수육), 그리고 양꼬치구이, 개구리 뒷다리 등을 맛볼 수 있는 곳입니다. 양고기를 가장 맛있게 먹을 수 있고 중국 본토의 다양하고도 신기한 요리들을 맘껏 접할 수 있는 곳. 양고기 샤브와 양꼬치 구이, 양갈비와 고량주 한 잔. 그리고 칭따오의 시원한 목넘김이 허락되는 곳. 그 이름의 유명세만큼이나 특별한 맛집. 수지 청산리 양고기마을 {구)신천양꼬치} 양꼬치 구이에서 푸짐한 맛여행 하고 돌아가세요.

    방문 후기

    나쁘지않음 양꼬치 맛집이에요 평범한 양꼬치 항상 믿고 가는 곳이죠~!!! 고기 좋와하시는 분이라면 후회하지 않을꺼예요~~^^ 흐흠.....예상보다는 맛없음 근데 먹다보면 끌리는게 묘미랄까????근데 한두번만 먹어야지 세번 먹으면 질릴듯??????근데 먼가 먹고나면 속이 니글거린달까????????어쨌든 다시오기는 별로다 내 스타일에서 봤을때 나같은 초딩 여자애들은 별로다 싶을거 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먼가 별 3개주기도 쯔란과 양꼬치의 조화가 좋았어요 다만 가게앞에서 담배피는데 문을 계속 열어놓아서 그건 별로네요 요즘유행하는곳과는또다른맛을선사할겁니다 양꼬치가 부드럽고 맛있는집 주인은 친절한데 알바가 친절한편은 아니였다. 그래도 기본 맛은 하는곳이다. 양꼬치, 양살치살은 물론 맛있고 어제 먹어본 '고기품은 가지' 진짜 맛있어요 ㅎㅎ

    리뷰

    모임이 있어서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양고기가 먹고싶어서 수지에 있는 양고기 전문점인 청산리 양고기마을 다녀왔어요 수지 양고기 청산리양고기마을에서 먹었어요. 좌석 80석(단체예약가능) 영업시간 : 낮 12시 새벽2시(첫째,셋째 일요일 휴무)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풍덕천동 704-2 050-7416-0828 양고기의 풍미를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수지양꼬치집 청산리 양고기마을입니다. 양꼬치 자동불판이 많은 요즘 손으로 직접 굽는 방식을 고수하는 청산리 양고기마을. 수지 양꼬치집 청산리 양고기마을 구 신천양꼬치입니다. 수지에 장인정신이 살아있는 양꼬치집 청산리양고기마을이었습니다. 수지양꼬치 청산리양고기마을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풍덕천동 704-2 T. 050-7416-0828 수지에서 친구들과 모임이 있어서 다녀온 청산리 양고기 마을 양고기를 처음 먹어본 친구가 맛있다고 반한맛이었는데요 좌석 80석(단체예약가능) 영업시간 낮 12시 새벽2시(첫째,셋째 일요일 휴무)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풍덕천동 704-2 050-7416-0828 수지 양갈비 수동구이 맛집 ♡ 청산리 양고기마을 얼마전 가족들과 함꼐 다녀온 양고기 맛집 수지 양갈비 청산리 양고기마을은,, 구> 신천양꼬치로^^* 중국에서 83년부터 시작하여,, 한자리에서 올해 9년째 운영 ㅡ^** 입구부터 풍기는 남다른 포스 수지 양갈비 청산리 양고기마을은,, 손으로 직접 구워 익혀 먹는 수동구이를 고집하는 곳 입니다 수지 양갈비 청산리 양고기마을에 어린양갈비 양고기는 호주산만을 사용하고,, 양고기에 특유에 냄새없이 고소하고 깊은맛에,, 남다른 노하우와 비법으로 만들어낸 양념소스가,, 한번 맛을 보면 단골이 될수밖에 없더라구요^ ㅡ^** 노릇노릇 불판에 구워 잘라드시면 돼요>ㅇ<** 부드럽고 고소하면서 육즙이 팡팡♡ 양특유의 누린내 없이 넘 담백한 맛 요건 양살치살 이였는데,, 부드러운 식감과 양념이 넘 맛있었다는 고기는 구워야 제맛 자동구이와 확연히 차이나는 손맛♡ 요맛에 수지 양갈비 청산리 양고기마을에 찾아 오지요^^ ** 수지 양갈비 청산리 양고기마을은,, 선별에서부터 손질까지 일일이 정성가득♡ 부위별로 양념이 달라 먹을수록 궁금해지는 양고기에 맛 시원한 맥주는 뽀너스>ㅇ<** 먹는 즐거움이 있는 수지 양갈비 청산리 양고기마을,, 다음에는 회사식구들과 양꼬치 먹으러 와야 겠어요^^ ** 청산리양고기마을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풍덕천로147번길 16 옥산빌딩 상세보기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풍덕천동 704-2 050-7416-0828 영업시간 : 낮 12시 새벽2시 (첫째,셋째 일요일 휴무) 안녕하세요 청산리양고기마을로요. 괜히 오래된집이 아니져? 수지 양갈비 사장님에 자부심이 뿜뿜 ♡ 청산리 양고기마을 날씨도 풀리고 맘도 설레는 요즘^^ 몇일전 수지 양갈비 청산리 양고기마을♡ 큰아들이 먹어보고 싶다고 해서 함께 다녀 왔어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