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경기 성남시 맛집 '짠지맨'
    맛집소개 2019. 12. 18. 10:13

    짠지맨 종합분식

    분식업체 짠지맨입니다.

    방문 후기

    아주아주 건강한맛 지인의 소개로 가봤습니다 장소는 다소 협소합니다 계란말이로 김밥을 쌌어요 들어간것도 별거없지만 은근 작은게 계속 먹이더군요 김밥하나 짠지하나 ㅋ 그리고 쫄면도 먹을만했습니다 아파트단지 상가쪽이라 그런지 손님들이 계속오시더라고요 주로 포장손님 저도 먹어보고 포장해왔어요 엄마랑 남편도 좋아했어요 다음에는 쫄뽁이를 먹으러 가야겠어요 김밥이 요즘은 야채가 많이들어 2005년부터 주인장이 바뀌지 않은 변하지 않는 맛이예요 계란말이김밥은 가게에서 따뜻할때 먹어야해요 맛굿 비빔국수는 별로 였음 대체로 짬 꽤오래된 동네맛집. 계란말이 김밥 생각보다 오래걸림. 무말랭이 짠지랑 궁합 잘맞음. 떡복이는 비추 좀 비싸졌지만 강추입니다. 간단히 먹기 좋은 맛집 동네분식집으로는 특색도있고 맛도 좋음. 단지 조금 비쌈.

    리뷰

    짠지와 계란옷에 많은 정성이 들어갔나봐요 주인 아주머니처럼 소박한 인테리어 짠지맨인데 짠지맨께서는 요리를 하시는지 안보이시구 아주머니만 보였네요 김밥의 가성비빼고는 다 괜찮았던 짠지맨 근데 김밥이 양이 적어보이긴 했는데 먹고나니 은근 배가 부르긴 했네요 독특한 김밥이 먹고 싶을 때 짠지맨의 묘하게 중독되는 계란말이 김밥과 짠지의 조화 느끼러 가보세요 그런데 이곳 짠지맨은 미금역과는 좀 거리가 있지만 나름 동네에서 인정받는 분식집 같네요. 내심 고급 한정식 집을 기대했지만 결국 이곳 짠지맨을 왔습니다. 미금역 맛집 짠지맨 분식을 보니 알겠네요. 금곡동 계란말이와 짠지맨 이번 주는 계속 바쁘네요 예전에는 상호가 계란말이김밥이었는데 짠지맨으로 바뀌었네요 한쪽 벽면에 큼직하게 붙여놓은 메뉴판 금곡동 짠지맨은 계란말이김밥으로 꽤 유명해요 금곡동 짠지맨의 주요 메뉴인 계란말이김밥 김밥 속 재료는 심플하고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꿀맛탕 금곡동 짠지맨은 고구마와 떡으로 맛탕을 만들어 아이들이 더 좋아하는 것 같아요 과음한 다음 날 저녁에 항상 땡기는 건 떡볶이 그래서 딸아이와 함께 간 정자동 '짠지맨' 밖에서 먹을수도 있구요 짠지맨은 가게 안 손님보다 포장손님이 더 많아요. 짠지맨도 내가 하고싶다 분당 정자동 김밥집 계란말이 김밥 맛있는 짠지맨 분당 정자동은 종종 일이 있어 가는곳이에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