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경기 고양시 맛집 '소문난왕족발'
    맛집소개 2019. 11. 23. 04:19

    소문난왕족발 족발,보쌈

    원당 소문난족발

    방문 후기

    맛있고 빛갈좋음 족발의 맛집입니다 요즘 가격들이 다 올리는현상이라 그런지 여기도 가격이 올랐다.배달료도 없었는데 ₩3000 부과되고.. 족발이 참 맛있는곳인데 오늘은 좀 잡내가 나네요.. 그냥 그래요 맛있어요~ (Google 번역) 육질이 매우 부드럽고 바삭 바삭하고 있지 않다. 함께 나오는 동치미도 아주 맛있다! (원본) 肉質がとても柔らかくてパサパサしていない。一緒に出てくるトンチミもとても美味しい! 쫄깃졸깃한 족발이에요 고양시에서 제일맛있는 족발 누구나 한번 맞을보면 또다시가게 되는집 장소는 협소하고 서비스는 그닥 이지만, 족발 맛은 최고입니다. 육질이 쫀득 거리고 남아서 포장해와 다음날 먹어도 맛있더라구요^^ 가격대비성능짱이에요

    리뷰

    아주 잠시.... 오늘은 두루미네 포장 집밥 이건 외식도 아니고 집밥도 아니여. 암튼 진짜 족발 맛집 소문난 왕족발 소개합니다. 고양시 원당에 있고, 제 기준으로는 번화가가 아닌 원당 뒷쪽에 위치해요.
    소문난왕족발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원당로 61-1 상세보기 머 이미 주변 분들은 다 아시겠지만 소문난왕족발 강추입니다.
    원당에 맛있는 족발집 있다고 친구를 꼬셔서 데리고 갔는데 길을 헤메서 개욕 먹음 소문난 왕 족발 외관. 2개의 가게가 있는데 하나는 흡연, 하나는 비흡연... 이었으나 이제 2015년이 되었으니 전부 비흡연으로 바뀌었겠지??
    소문난 왕족발 메뉴. 심플 겨울에 만나는 동치미 보기만 해도 설레인다
    소문난 왕 족발 등장 2명이서 왔기에 나는 먹는 내내 소자로 주문한 줄 알았는데 계산할 때 보니 중자로 주문한 내 친구 이자식 역시 우리의 양을 쉽게 보지 않았다
    상호 : 소문난왕족발 주소 :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주교동 585-16 전화 : 031-963-2487 자꾸 땡기는 원당 족발 맛집 어렸을때는 징그럽다고 안먹었던 족발 20살 이후, 족발의 맛을 알고나서부터 주구장창 족발을 외쳐되네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