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마포구 맛집 '정대포'
정대포 돼지고기구이
쫄깃한 소금구이로 유명한집이다. 하지만 서비스로 나오는 계란도 그에 못지 않게 인기이다. 고기를 굽는 판의 끝 쪽 틈을 따라 쭉 둘러진 계란과 김치등 야채가 부어진 모습은 정말 노란 고구마가 둘러진 피자 모습을 연상케 한다.
방문 후기
리뷰
마포 하면 젤로 마포 갈비가 생각나 마포 볼일보러 나왔다가 고고 항상 어딜가도 주차가 힘든데 마포 정대포 주차장도 있어 편했다
마지막 후식은 커피로 마무리^^ 계산하며 주차증을 보여주면 주차권도 주신다 주차장은 큰길 쪽으로 커피숍 끼고 옆 골목 가격표 공덕역맛집 마포 갈매기 원조 정대포를 가다 오늘은 체인으로 많은 마포갈매기 과연 원조가 무엇일까 너무 궁금했습니다.
그래서 알아본 결과 공덕역에 있는 마포 정대포가 원조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래서 공덕맛집 마포정대포를 방문하였습니다.
뭐가 다른가 써바랑 함께 구경해봐용^^ 여기가 바로 원조 마포갈매기 마포정대포입니다.
공덕맛집 정대포 가격표입니다.
저랑 똑같이 마포갈매기 원조가 궁금했던 분들은 공덕역맛집 마포정대포를 꼭 찾아오세요
정대포 갈매기살. 갈매기살은 여기서만 먹어요.
소금구이도 괜찮긴 했지만 정대포에서는 굳이 갈매기살 말고 다른거 먹을필요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오랜만에 비싼 외식. 여기 오는 길에 재활용 가구점 가서 책상이랑 서랍 보고, 정대포에서 나와서는 마포역까지 걸어가며 간판 디자인을 연구했다.
요 정대포 근처에 있는 빵집에서 빵도 샀음여. 빵집 후기도 ㄱㄱ 운동끝나고 단백질 섭취하러 찾아온 마포정대포 갈매ㄱ 소금 돼지 껍데 메뉴가 잘 안보이지만 그래도 찍은게 어디야 갈매기살 시켰슴다 국수도 있지만 갈매기살엔 물냉이지 암 불피우고 청양이도 왔으니 고기를 구워봅니다
달님과 1박2일 먹방 데이트 中 금요일 저녁 퇴근 후 부랴부랴 우리 달님 만나러 신촌에서 공덕으로 - 우리 데이트에서 먹방은 단언코 필수이기 때문에 , 오전부터 (사실은 거의 전날 부터..) 무엇을 먹을 지 고민을 해오다 결국 고른 건 공덕하면 빠질 수 없는 마포갈매기 정대포를 가기로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