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울 성북구 맛집 '히메참치'
    맛집소개 2019. 11. 30. 10:13

    히메참치 생선회

    방문 후기

    점심식사에 적합한 장소입니다. 스끼다시가 강함 참치자체는 쏘쏘 가격은 좀 있지만 값을 하네요.

    리뷰

    회덮밥을 먹고 싶었던 와중에 월곡역에서 가까웠던 히메참치를 가게 되었습니다.
    월곡역 주변에 일식집이 좀 많기는 했지만 히메참치는 처음 가봤네요^^
    히메참치 간판 한번 찍어봤고요.
    아무튼 그 언젠가 먹었던 월곡역 맛집 히메 참치. 원래 스시빈 초밥을 먹으려 했었는데 자리가 없는 바람에 바로 옆에 위치한 히메참치를 가보았어요
    테이블이 깔끔하게 세팅되어있고, 무엇보다 자리가 편하고 룸이라서 조용하니 좋았어용. 동덕여대 맛집 히메참치 메뉴 참치집이니까 당여니 참치메뉴가 있고 점심메뉴는 따로 준비되어있었어요.
    내사랑 참치 위치 뿅 동기들과 드뎌 히메참치에 갔당 꼭 한 번은 가보고 싶었던 유명한 맛집 히메참치 (입장) 우리가 앉은 곳은 설악산 룸 꺄하하 룸이라니 난방도 잘 되어있어서 완전 따뜻 > 히메 메뉴판 완전 빨리 나온당 >< 수다 떠느라 그런갛 요건 우동 알밥 알이 짱짱데쓰 히메정식을 시키면 참치초무침이 나온다
    동덕여대 맛집 히메참치 서울특별시 성북구 화랑로 103 02-911-9559 히메참치 1교시 수업이 있는 수요일 오랜만에 아침 7시에 일어나서 수업까지 들으니 너무 배고파서 점심을 푸짐하게 먹고싶었어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