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울 강남구 맛집 '돈정 돈까스'
    맛집소개 2019. 11. 18. 03:39

    돈정 돈까스 돈가스

    역삼동에서 진짜 맛난 돈까스 전문점 15년 동안 돈까스 외길, 돈정만의 독특한 과일소스를 곁들인 각양각색의 돈까스와 조리사 특제 일본식 비프카레의 맛에 푹 빠져보세요.

    방문 후기

    음식은 맛있어요. 그런데 음식은 뜨거운게 메인인데 냉방이 잘 안되서 너무 더워요. 얼큰해물돈가스 최고 맛난 돈까스 친정아빠 엄마랑 잘먹고 왔습니다 고기가 두툼하다 끝. 괜찮았습니다! 크게 맛나고 그런건 아니지만 다 그럭저럭 괜찮을듯합니다! 대표메뉴인 얼큰뚝배기돈가스가 맛잇슨다! 주기적으로 찾게되는 곳! 돈까스 양이 엄청 적어요. 맛은 평타. 그저그런 흔한가게 일식돈까스 돈까스 두께가 두텁고 맛이 괜찮다. 가끔 돈까스에서 기름쩐내가 살짝 날때도 있다.

    리뷰

    돈까스가 먹고 싶다는 울 남친 땜에 급 근처 돈까스 맛집을 핸폰으로 찾으면서 걸어가던 중..... 진짜 거짓말 같은 일이.... 15년 전통의 돈정 돈까스집이 딱 보였다
    돈정 돈까스 는 지하 1층에서 15년동안 있었답니다
    돈정 돈까스는 지하1층인데도 냄새가 하나도 안나고 얼마나 시원한지 내부가 쾌적했어요
    신랑이랑 우연히 들어가게 된 곳인데 이름이 돈정 돈까스 깜놀 돈까스, 새우튀김, 생선까스 모듬이 있는데 콤비네이션까스 우연히 시킨 음식이 이렇게 맛날쭐이야 제가 주문한 음식은 정확한 이름은 생각은 안나는데 아마도 얼큰뚝배기돈까스 이었던것 같아요
    돈정돈까스 외관 모습이구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