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경기 하남시 맛집 '경성순대국'
    맛집소개 2019. 12. 20. 20:17

    경성순대국 한식

    더운날씨에 땀을 흘리며 먹어도맛있는 순대국

    방문 후기

    가성비 굿 싸고 맛있음 이곳은 반제보신탕으로 주인바뀌고 진미식당은 앞쪽으로 이사함 특별한 맛의 차이는 못느꼈으나 충실한 내용물과 시원한 냉방이 좋았습니다. 이곳은 수대국밥이 맛있어요 아주 맛나요. 각지역 마다 돼지국밥 맛이 다르지만 특히 맛있다. 진한국물 맛과 그 맛을 배가 시켜주는 새우젓이 별미이다. 여러지역의 국밥을 먹었지만 이곳의 맛이 제일 같다. 순대국밥이 먹을 만 한집 맛과 가격 모두 만족이에요 순대국 맛남 시장안이라 주차장이 있지만 혼잡 주차하는데 불편 가격대비 먹을만함

    리뷰

    경기도 맛집 하남 경성순대국 안녕하세요 제가 일하는 하남에서 종종 제가 애용하는 경기도 맛집 하남 경성순대국 하남에만 2곳이 있습니다 경기도 맛집의 하남 경성순대국은 새우젓까지 맛있다는 사실 드뎌나온 경기도 맛집의 국밥 이름은 순대국이지만 제가 보았을땐 돼지국밥에 가까운듯 저는 항상 말아서 국밥입니다 하남맛집 경성순대국 비가오는날엔..국밥이 땡기기 마련이죠? 오늘은 하남맛집 경성순대국입니다 하남맛집 경성순대국의 깍두기 국밥에 콤비는 깍두기이죠? 새우젓은 국밥에 넣거나 하남맛집 경성순대국 국밥에 들어있는 고기들 먹을때 올려드심됩니다 고기에 다진고추랑 새우젓 올리고 소주랑 캬..한잔했어야 했는데 아쉽지만 다음 기회로 미루기로.. 이상 구리시매력남의 하남맛집 경성순대국 포스팅이었습니다 친구가 엄청 맛있는 순대국집을 안다하여 급 번개로 만나 간 경성 순대국 약간 지에스 마트 골목으로 쭉들어가야 한다. 꿀맛입네다 하남맛집 경성순대국 본점이 최고 요몇일 날씨가 춥네요 날도 춥고 따근한 국물이 생각나서 점심시간에 하남맛집 경성순대국으로 고고싱 지난번에는 하남시청앞쪽에 있는 분점을 방문했었는데요.. 하남맛집 경성순대국 본점 간판이 바뀌었네요. 하남맛집 경성순대국 메뉴판입니다 짜잔 하남맛집 경성순대국의 국밥등장.. 쌀쌀한 날씨에 이 진하고 뜨끈한 국물이면 세상 부러울게 없어요 하남맛집 경성순대국의 부속고기들.. 이러니 소주를 안마실수가없죠?

    댓글

Designed by Tistory.